여자는 참부모를 좋아할 수밖에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2권 PDF전문보기

여자는 참부모를 좋아할 수밖에 없어

비둘기의 입술이 갈색의 뭐예요? 오렌지색을 섞은 것같이 예쁘다구요. 나중에 돌아가면 찾아가서 조사해 보라구요. (웃음) 그 비둘기는 무엇이냐 하면 오로지 알을 두 개밖에 안 낳지요? 하나는 틀림없이 암컷의 알이고, 다른 것은 수컷의 알이에요.

너도 그렇게 천재적인 자궁을 가지고 있어? 오쿠상! 오쿠상이야? (웃음) 네 오쿠상이야? 오쿠상이 너보다 똑똑하지? 그렇지? 어려움이 있을 때 물어 보면 척척척 가르쳐 줄 수 있는 타입이지? 그래, 안 그래? 아, 물어 보잖아! 안 그래? 네가 더 똑똑해? (웃음) 어느쪽이 똑똑해? 네가 출근할 때 늦게 돌아오라고 그래, 빨리 돌아오라고 그래?「빨리 돌아오라고 합니다.」(웃음)

그러니까 똑똑한 여자라구! 빨리 돌아오면 뭘 해? (웃음) 식사를 맛있게 준비해서 파리가 앉지 않도록 날마다 다른 색깔의 보자기로 덮어 놓고 문 밖에 나서서 이 모퉁이를 돌아오는지, 저 모퉁이를 돌아오는지, 큰길로 오는지를 보면서 기다리고 있다가 남편이 돌아오면 ‘어서 오세요!’ 하면서 들어갈 때, 문을 네가 열어, 오쿠상이 열어? 오쿠상이 쓱 열어 줄 때 얼마나 기분이 좋은가를 생각해 보라구! 그래서 생각지도 않았던 맛있는 저녁을 먹으려고 하면, 오쿠상이 ‘아, 잊었습니다. 식사를 하기 전에 목욕부터 하세요!’ 하지? (웃음) 그래서 목욕하고 나면 뭘 해? 식사를 하고 나면 한밤중에 씨름이라도 하자는 얘기지? (웃음) 모두 다 전문가들 같다구요. 선생님보다 더 웃잖아요, 기분 나쁘게! (웃음)

선생님이 교주의 타입이에요, 뭐예요? 색남세계의 꽃을 든 남자 같아요?「이로오토코(色男; 여자로부터 호감을 받는 미남자)!」(웃음) 선생님을 이로오토코로 보는 여자가 바카라구! 곤란한 여자입니다. (웃음) 선생님을 좋아하지 않는 여자는 손 들어 봐라! 한 마리도 없잖아! 선생님을 좋아하는 남자, 손 들어 봐라! 한 마리도 없잖아! 거짓말하지 말라구, 이 녀석들! (웃음) 자기의 오쿠상이 선생님을 자기보다 더 사랑한다면 ‘이것아, 선생님은 두 번째고 내가 첫 번째잖아!’ 하면서 두들겨 패는 남자들인데 말이에요.

그러한 환경에서 살아 왔다는 것을 솔직하게 증명해 보자구요. 선생님을 정말로 사랑하는 여자들은 손을…. (웃음) 들라고 하면, 오늘밤에 남자들한테 두들겨 맞아서 사건이 벌어질 테니까 그 다음은 마음대로 결정하라구요. (웃음) 좋게 결정했어요, 나쁘게 결정했어요?「좋게 결정했습니다.」나쁘게 결정할 것을 아무리 남편이 원하더라도 그것을 제쳐놓고 좋은 방향으로 결정해 버리는 것이 통일교회 여자들의 보편적인 생각입니다. (웃음)

선생님과 악수하고 싶은 여자들은 일어서라고 하면 대번에 모두 다 일어선다구요. 너도 그래?「예, 그렇습니다.」이 녀석, 기분 나쁘다구! (웃음) 뚱보가 그렇게 빨리 대답하면 어떻게 해, 선생님이? 여러 가지 알록달록한 것을 분별한 다음에 너라도 좋다고 할 때 대답해야지, 그렇게 하지 않고 ‘그렇습니다.’ 하면 어떻게 돼? 기분 나쁘다구!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