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을 어머니 국가로 세워 보호해 왔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2권 PDF전문보기

일본을 어머니 국가로 세워 보호해 왔다

섬나라의 여자들! (웃음) 어부의 아내가 되어서 아침이 되어 가지고 ‘아, 오늘도 만선해서 돌아오소!’라고 인사를 한 그 날 저녁에 남편이 죽어 버려서 과부가 될 수 있는 거예요. 그러니까 어부들끼리 부탁할 수밖에 없습니다. ‘무슨 일이 생기면 내 아내를 첩이라도 좋으니까 맞아들여서 아들딸까지 잘 부탁한다.’고 하면서 말이에요. 그러니까 섬에 사는 여자들은 정조관념이 약합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

항구에서는 귀족의 오쿠상이 술집의 여자가 되는 경우가 많다구요. 한국동란 때 피난민들과 같은 입장입니다. 그래서 일본에서도 그래요. 사촌끼리 결혼하지요? 어부가 고기를 잡으러 나가서 아무것도 모르고 있다가 돌아와 보면 자기의 동생과 딸이 결혼해 있는 경우가 있다구요. 조카딸과 삼촌도 결혼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사촌끼리의 결혼은 문제도 아닙니다. 그렇게 해서라도 멸족을 면할 수 있으면 되지요? 알겠어요? 일본열도에 인간을 남겨야 됩니다.

그러한 입장에서 생각해 보면, 하나님도 눈을 감아 주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한국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면 어떠냐? 한반도는 깅타마(金玉; 불알)와 마찬가지라구요. 그리고 제주도는 수정란을 가지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이것이 일본열도를 중심삼고 여자의 질구(膣口)와 하나되려고 쓱 물 속에 가라앉아 있는 거라구요.

역사적으로 일본 사람들이 가난해 가지고 먹을 것이 없어서 한국을 9백 번 이상 침범했습니다. 도둑질하려고 말이에요. 여자가 남편과 관계를 맺으면 도둑질을 해서라도 먹고 살아야 돼요. 한국동란이 없었더라면 일본도 어려웠겠지요? 맥아더에 의해서 평화를 유지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천사장의 보호를 받은 일본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남한과 관계를 맺지 않더라도 북한과는 관계를 맺고 싶어하는 거예요. 왜냐 하면, 중국과 소련의 경제가 욕심나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그러면 안 된다구요. 그러면 미국과 한국의 원수가 됩니다.

역사가 어떻게 되어 있는가를 모르는 사람은 미래의 세계를 준비할 수 없어요. 그것을 아는 사람이 준비해서 망하는 세계를 넘어갈 수 있기 때문에 문 선생이 어머니 나라, 장자와 차자의 나라를 세웠는데, 그것을 어떻게 하나로 묶을 것이냐? 예수님의 십자가로부터 우익과 좌익이 생겼는데, 그것은 아담가정의 장자와 차자와 꼭 같아요. 우익과 좌익의 사상은 아담가정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알겠어요? 예수님이 그것을 하나로 만들지 못했기 때문에 재림주가 우익과 좌익을 하나로 묶어야 됩니다.

그래서 소련과 중국이 망하고 북한을 멸망시키는 거예요. 결국에는 유물론을 중심삼은 이상권을 강제적으로 이루려고 하는 것은 망하는 거라구요. 반면에 문 선생은 원수를 사랑해야 된다는 사상을 가지고 원수국가의 아들딸들을 내 직계의 후손들보다 더 사랑했습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가인세계가 남아질 수 있는 길이 없습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지금까지 일본 민족을 보호해 나왔습니다. 선생님은 무서운 힘을 가지고 있다구요. 시 아이 에이(CIA; 미국 중앙정보국), 에프 비 아이(FBI; 미국 연방수사국), 그리고 백악관까지도 지금 선생님이 가지고 있는 힘을 무서워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그 힘을 쓰게 되면 야당도 여당도 뻬창코(ぺちゃんこ; 눌려 납작해진 모양)가 됩니다. 그런 힘으로 일본을 치게 되면 어떻게 되겠어요? 일본의 비밀을 잘 알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워싱턴 타임스>가 일본을 나쁘다고 쓴 기사를 본 적이 있어요?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일본의 언론계는 날마다 문 선생을 나쁘다고 하면서 쳐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그 일본을 품고 소화해 나온 사람이 문 선생이에요. 그러니까 여러분 가운데 정말로 양심이 있는 사람은 단번에 번제로 바치더라도 불평할 수 없다구요. 그런 사람들이 반대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