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기도 한번 하자. (황선조 회장 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3권 PDF전문보기

자, 기도 한번 하자. (황선조 회장 기도)

사길자, 어디 갔나?「미국에 있습니다. 워싱턴에 있습니다.」워싱턴?「예.」왜 거기 가 있나? 교육하느라고?「예. 교육 때문에요.」

36가정에서 떨어져 나간 사람이 몇 사람이야?「열여섯 가정입니다. 한 반 정도 됩니다.」남자들이야, 여자들이야?「혼자 된 사람이요? 영계에 한 분 가고 한 분 남아 있는 분들이요?」다 세상에 나갔나?「세상으로 나간 사람도 있고, 이제 혼자 된 사람도 있는데요….」지금 뭘 하고 있어?「혼자 된 사람들도 있고…」혼자 된 사람은 뭘 하고 살고 있느냐 말이야?「혼자만 있는 사람은 지금 사 회장님하고….」응?「정한채 씨 사모가 있고, 최용석 이사장 사모….」「이선구.」무슨?「한인수 사모요.」「지생련.」

부인들은 다 통일교회 안 나와?「그분들은 다 나오십니다.」아니, 그 떨어진….「떨어진 사람들은 같이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혼자 된 사람들은 다 교회에 나오십니다.」그러면 빨리, 36가정 만드는 것 빨리 하라구. 그래서 정비해야 되겠어. 알겠나?「예.」

3가정에서 12가정, 36가정에서 72가정 편성하고 430가정까지는 전부 다 만들어야 돼요. 그래야 세계를 전부 갖다 중심에 접붙일 수 있어요. 나라 고개를 넘어야지요, 한국이? 그러면 세계가 전부 접붙일 수 있는 거예요. 그러니 나라 찾으러 안 갈 수 없어요.

장쩌민이 남북대화 촉구라고 했네. 때가 가까이 오누만. 여기 오나, 장쩌민?「미국에 가는 겁니다.」남북대화 촉구! 박보희를 통해 가지고 만나서 그런 걸 내가 주선하려고 했더니 이미 때가 됐구만. 소련까지도 그때….「춘천에서 집회가 있어서 일어나겠습니다.」그래, 밥 안 먹고 가도 돼?「예. 시간이 없습니다.」달려라. 달려라! 가다가 사고 나지 말고. 자! (경배)

윤정로는 언제, 5일날 간다고? 박구배도 그날 가나, 박구배?「어제 담양인가 해남에 갔다 온다고….」오늘 같이 떠나라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