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한 승리의 패권이 이뤄지는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3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한 승리의 패권이 이뤄지는 때

영계도 원리 말씀을 모르면 배워야 돼요. 자기 축복이 얼마만큼 귀하다는 것을 알고, 지상에서 모시지 못한 것을…. 효자?충신?성인?성자의 도리로써 지상한테 지지 않기 위한 경쟁이 벌어졌어요. 영계에나 어디에나 앞서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형님의 자리지요?「예.」장자권이 바꿔졌으니 형님의 자리 아니에요?

지상에서 하는 삼일식까지 열여섯 살 이상은 전부 다…. 열여섯 살에 아담이 타락했기 때문에 그 이후의 모든 전부는 아담이 타락하지 않은 자리에 세워 줘 가지고 축복해 준 거라구요. 그런 말을 들었어요, 알아요?「알고 있습니다.」이놈의 자식들!

그래야 하늘땅의 가던 화살이 날아가는데 개인에서 주르륵 세계까지 직행으로 가는 거예요. 가서 그냥 갈 수 없어요. 여기서부터 휘익 구형이 벌어지는 거예요. 아까 말한 자력선이 되어 있기 때문에 이게 이렇게 가서 돌아요. 여기 와서 돌아요. 도는 거예요. 돌아서 딱 붙으면 이것을 중심삼아 가지고 전체 중심에 올라와서 여기서는 쭉 하나돼요. 갈라지지 않아요. 방향이 하나되어 가지고 왼쪽으로 돌던 것이 바른쪽으로 돌아가면 완전히 통일권이 벌어져요.

지구성이 그래요. 지구성의 지력선(指力線)이 이렇게 되어 있다구요. 이렇게 상대로 커서 와 가지고 여기서 플러스 마이너스 해 가지고 거기서 끝나지 않고 올라와요. 올라온다구요. 올라오면서 왼쪽으로 돌던 것이 이쪽에 와서 지구성이 동서로 도는 거와 마찬가지로 거꾸로 돌던 것이 바로 돌아 가지고 돌아가는 거예요. 그때는 여기서부터 시작한 모든 것이 하게 되면, 이것이 전부 다 커 나가요. 개인시대, 가정시대…. 우주로 확장된다는 거예요. 모든 우주가 작용한다는 거예요. 자력선 같은 것이 작용한다구요. 그것이 동떨어져 나갔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런 승리의 패권이에요, 패권! 패권이 뭐예요? 그 이상 권한이 없다는 말 아니에요? 승리의 패권!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삼은 승리의 패권, 그 이상이 없어요.

그런 복 된 사실을 알고 복 된 행동을 해야 할 때, 지금 뭐예요? 그늘 아래에 들어가서 시꺼먼 먹줄을 남기면서 살고 있다는 거예요. 백지 위에 아무리 긋더라도 그어지지 않을 상태와 같아요. 하나님이 같이 협조해서 금을 그어 줄 수 있는 이런 자리에 못 올라왔다는 거예요. 자기들이 놀음하던 것을 부정해 가지고 완전히 천지부모의 심정권을 세워 가지고 그려 놓아야 자기 소유권 판도가 지상에 연결된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싸?「예.」

망상적이 아니에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 선생님이 말하는 대로 하늘땅에 다 되는 거예요. 그 운세로 가는 거예요. 북한에 어제 장쩌민이 왔지요?「예.」와 가지고 장쩌민과 1차 회담을 했어요.

북한이 미국과 일본을 자기 마음대로 할 수 없으니 중국에 가서 중국의 협조를 받아서 일본과 미국을 대처할 수 있는 놀음을 하려고 하지만 안 된다구요. 겉은 든든한 것 같지만 큰 나무일수록 속은 구멍이 뻥 뚫어져 있어요. 구멍 뚫어진 것이 올라가는 것이 아니에요. 썩었던 것이 아래로 떨어지는 거예요. 그 나무의 3분의 1은 썩어진 거름더미를 싸고 있다는 거예요. 결국 썩는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