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나라 식구든 우리는 모두 하늘나라의 권속으로 하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3권 PDF전문보기

어느 나라 식구든 우리는 모두 하늘나라의 권속으로 하나

『……하나님이 우리 가정에서 세계까지 자유자재로 활동할 수 있는 시대에 들어왔다는 것입니다. 거기에 일본도 없고, 미국도 없어요. 그런 것은 부정하는 거예요.

그런 일을 하기 위해서 이번에 세운 것이 뭐냐 하면, 천주참부모연합을 만들었습니다. 참부모가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이거예요. 참부모 앞에 가면 다 들어가 있다는 것입니다. 개인완성, 가정완성, 전부 다 들어가 있습니다.』

그래서 통일교인들은 무슨 일본 사람이니 미국 사람이니 하는 그런 것을 다 집어치우라는 거예요. 이번에 제주도에서 강조했지요?「예.」전부 다 하늘나라의 권속으로서 하나예요. 낮이나 밤이나 다 하나예요, 하나! 낮이 있고 밤이 있는데 이게 갈라진 것이 아니라 어차피 낮은 밤으로, 밤은 낮으로 연결되는 거예요. 이쪽이 밤이 되면 이쪽은 낮이 되고, 연결되는 거예요. 하나되어 있다는 거예요. 그런 생각을 해야 돼요.

과거에 자기가 뭘 했다는 것, 자기 역사가 어떻고 자기 일족이 어떻고 자기 나라가 어떻고, 그거 다 부정해야 돼요. 깨끗이 부정해야 돼요. 그러니까 무엇을 절대시하느냐? 하나님과 천지부모의 사랑과 심정권을 중심삼고 절대시하는 거예요. 하늘의 족속이 아니에요. 하늘의 권속이에요. 권속 하면 하나밖에 없어요. 하나님의 권속은 절대 권한을 가졌으니 하나님을 중심삼은 하나의 일족을 말하는 거예요.

권속이 되어 가지고 천지부모가 세워 준 심정적 기준을 어떻게 연결시키느냐 이거예요. 이건 지옥 밑창에서 천상 끝까지 연결할 도리가 없어요. 아담 해와 창조 당시에 하나님을 중심삼고 이 위에 섰던 그 자리에 나가야 돼요.

그 자리는 뭐냐 하면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이에요. 그것이 개인시대 가정시대… 이렇게 올라가서 지상?천상천국을 통일할 수 있는 그 기준이 다 벌어졌던 거예요. 이것이 구원섭리, 복귀섭리를 통해 가지고 개인시대, 종족?민족?국가시대, 지금 세계시대로 왔다구요. 이렇게 해 가지고 여기에 올라왔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