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를 대신해 열심히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를 대신해 열심히 하라

양준수!「예.」여기 콘도미니엄 빌딩들 참고하고 우리 협회에 소속한 건물도 참고하라구. 그것을 전부 모아 가지고 이번에 자르딘이라든가 아메리카노 호텔을 짓는 이 모든 외형을 지금까지…. 이제 나무를 심어야 돼. 나무를 심으면 자라나는 거기에 횡적으로 그 밑창이 이렇게 되면 자르는 거야. 죽죽 연결될 수 있는 이런 형태로서 빌딩 형태도 설계는 그냥 쓰더라도 외곽적으로 변경시켜 가지고 할 거니까, 도면하고 사진을 많이 만들어 놓아야 가서 비교해 가지고 해야 할 거라구. 앞으로 누가 설계했다고 해서 설계 그냥 그대로 짓지 않아요. 내가 손대겠다구.

어머니 좀 나오라고 그래. 누구 없나? 야, 어머니 좀 나오라고 그래.「예.」용현이는 지금 뭘 하나? 이번에 문 씨들 회의해 가지고 수습해요.「예.」이제 문 씨 혈족이 들어왔지? 청평에 지금까지 박상권이 중심삼고 소개해 주고 샀던 걸 참견해 가지고, ‘아버지 이름이 있다.’ 해서 자기 이름으로 넘긴 것도 틀림없이 체크해 놓으라구, 갑을병으로 해 가지고. 알겠나?「예.」청평에 지금 우리 왕궁을 지을 때는 거기 앞동산에 시시한 것이 못 살아. 그것을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되느냐? 청평 호수변에 우리 외에 몇 사람 안 됐어요. 전부 다 보니까 별의별 녀석들이 자리잡고 다 만들어 놓았더구만. 그것을 준비해야 된다구. 알겠어? 똑똑히 알아야 돼. 알겠나?

일본에서 올림픽 대회(월드 챔피언컵 스포츠낚시대회) 하지요?「17일입니다.」내일 모레야? 그리 가야 되겠네. 나도 한번 들르면 좋겠지? 윤세원이는 말이요, 청평에도 이제 박물관을 짓는다구요.「예.」청평에 전시하는 물건하고 학교에 전시하는 물건도 반분할 것을 생각해야 될 거예요. (녹음 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청평에 초종교신학대학을 만들어요. 졸업하면 박사학위를 받을 수 있는 거예요. 3년 내에 그렇게 되면 세계적으로 정당을 초월해 가지고 파송하는 거예요. 그런 길을 닦는 거예요. 자, 알겠나?「예.」(녹음 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경배)

열심히 해야 돼요. 이제 나를 대신해서 열심히 해야 돼요. 내가 나라를 위하던 모든 전체를 여러분 전부에게 인수해 주는 거라구요. 선생님은 세계적 책임을 해야 돼요. 선생님은 세계를 위해 새로운 초종교 유엔을 설정해서 선포하는 거예요. 들었지, 내용? 세상에 뒤지는 사람은 망해요.「예.」자, 밥 먹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