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민족의 우수성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한국 민족의 우수성

이제 축복받은 가정에서 한국이 해방 후 60년에서 70년이 지나면 천재적인 사람이 많이 나와요. 70년, 80년이 되게 되면 세계 어느 나라에도 없는 천재적인 사람들이 생겨나는 거예요. 지금 한국 사람은 어디 가든지 문제예요, 문제. 다 싫어해요. 혁명적이요, 거짓말 잘 한다고 그래요. 머리가 좋으니까 자기보다 앞서서 빼앗는다 이거예요. 흑인들도 한국 사람을 미워하는 것이 왜냐? 장사하러 들어왔으면 들어오지, 도적질하나? 장사 잘해서 돈 많이 벌어 가지고 자기들을 위하지 않는다 이거예요.

한국 민족은 연합 못 해요. 개인적이에요. 발전하는 데는 연합적이 기보다 개인주의여야 돼요. 그래 가지고 하나되기 위해서, 개인들을 하나 만드는 것은 뭐냐? 선생님 말을 들으면 하나되는 거예요. 외국인까지도 선생님 말을 듣고 하나되는데, 한국 사람이 자기 동족의 말을 왜 안 듣겠나요?

자, 그래서 미국 사람은 한국 사람은 하나 못 된다고 흉보지 말고, 미국 사람들이 선생님 말 듣고 한국 사람보다 하나되게 되면 몇 년 후에는 한국 사람보다 앞선다 이거예요. 한국의 전통을 통해 가지고 우리 참부모를 누가 더 잘 섬기겠느냐 이거예요. 몰라서 그렇지 알고 나면 절대 안 진다고 할 것입니다.

보라구요. 소련과 중국, 일본과 미국 같은 강대국의 틈바구니에서 7천년 역사를 중심삼고 변하지 않고 망하지 않고 하나의 국가를 유지한 것은 한국 사람밖에 없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한국 사람은 동이족(東夷族)이라고 해서 중국 천지에 있어서 싸움을 잘 하고 활을 잘 쏘기 때문에 언제든지 싸우면 백전백승해서 많은 사람을 죽이니까 싫어서 도망 온 거예요.

활을 잘 쏘려면 자세가 발라야 돼요. 자세가 딱 발라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올림픽 대회에서 매번 양궁 챔피언이 되는 것은 그런 뜻이 있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일본 간나들도 한국 사람과 교차결혼 한다니까 ‘우우! 우리 일본 사람이 어떻게….’ 그랬어요. 국제결혼을 하면, 미국 사람하고 한국 사람, 독일 사람하고 미국 사람, 소련 같은 먼 데 사람하고 하게 되면 우수한 천재가 나타난다는 거예요. 세계를 다 순식간에 요리해 먹을 텐데, 그것을 이 서양 녀석들은 싫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