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참부모가 내 아버지라는 것이 주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하나님과 참부모가 내 아버지라는 것이 주류

문제는 하나님이 내 아버지이고 참부모가 내 아버지라는 것이 세상의 무엇보다도 첫번, 가장 귀한 거예요. 그것이 주류예요. 유대교나 기독교는 막연하게 부모를 가르쳤지만, 그렇게 핏줄과 생명과 사랑이 하나된 직접적인 핏줄인 줄은 몰랐어요. 그것이 참아버지예요. 아버지의 아들딸이에요, 참된 아버지의 아들딸.

그것이 안 되었기 때문에 모든 종교권이 저나라에 가 가지고 원리의 길에서 재수련 받아 일치화될 수 있기 위해서는 영계가 아니라 지상에 내려와서 일치화시켜야 됩니다. 지상에 내려와서 일치화시키지 않으면 형제 가정이 원수가 되어 싸운 역사적 사실을 복귀할 수 없어요. 형제가 하나되어야 된다는 거예요. 영계가 지금까지 천사장권, 장자의 자리에 있었는데, 이 전환시대가 됨으로 말미암아 지상이 장자가 되고 영계는 차자의 자리가 돼요. 형님이 동생을 이끌어 줘야 된다구요. 하나돼서 절대복종, 절대사랑 해야만 됩니다.

그것이 옛날에 개인적으로 이렇게 하던 것이 아니에요. 개인도 이렇게 사탄세계 전부를 하나님의 아들 참부모가 개인적으로 해 가지고 세계 전부 해 가지고 잘라 가지고 돌려놓는 거예요.

기도할 때 사탄이 주위에서 방해한다고 생각하지 말고, 선조들이 주위에서 자기를 보호해 주지 않으면 자기 자신이 탕감 받아 가지고 고개를 넘어가야 된다는 거예요.

통일교회에서는 가정적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 국가적 메시아가 돼 있기 때문에 그들을 중심삼고 그 지방에서 태어난 모든 선조들 앞에 할아버지 아버지 형님이 되는 거예요. 할아버지는 국가 메시아 앞에 손자가 되고, 아버지는 아들이 되고, 형님은 동생이 되는 거예요. 거꾸로 된다는 거예요. 그것 알겠어요? 거꿀잡이가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사탄은 반대로 거꿀잡이로 뒤집어지는데, 바로 된 그것을 사탄은 관계할 수 없으니 완전히 여기서 물러나야 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