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왕권 즉위식 말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하나님 왕권 즉위식 말씀

『‘하나님 왕권 즉위식’ 말씀입니다.』왕권 즉위식에 대한 말씀이에요. 기도는 했으니 말씀을 읽으면 되겠다구.

하나님의 왕권이 얼마나 어렵다는 것을 알지요? 영계의 낙원과 지옥까지 철폐해 가지고 정비해야 되는 거예요. 여러분이 생각하듯이 간단히 지나가는 한때의 의식과 선포 말씀같이 생각하지 말라는 거예요. 이 40일 동안에 선생님에게 있어서는 뭐라고 할까, 일대의 모험 가운데서 안정과 거기에 소망의 힘을 세우기 위한 것이 하나님 왕권 수립이에요. 자!

『……그러나 예수님이 해와를 복귀하여 가정을 이루지 못함으로 말미암아 이스라엘 민족, 선민권 국가의 기준까지 이룰 수 있도록 준비했던 것이 다 깨졌습니다. 모두 깨져 나갔습니다. 이스라엘이 준비했던 그 터전이 전부 다 죽은 것같이 됐기 때문에 이스라엘 나라는 없어지고 7세기에 들어 중동에서 회회교가 나왔습니다.』

회회교가 나왔는데, 그것은 영적 종교권이라구요. 예수님이 영계에 갔기 때문에, 지상에는 실체권이 없기 때문에 이스라엘 나라는 영적 상대인 모슬렘과 상대해 가지고 싸워 나오는 거예요. 육적 세계까지 하나 만들어야 된다구요. 그걸 알아야 되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슬람이 뭐냐 하면, 하나님의 반대인 사탄세계의 영적 종교 입장에 딱 서 있다는 거지요. 자!

『이스라엘 민족은 애굽에서 돌아와 축복받은 민족이 됐는데도 불구하고 그 중심 민족 가운데서 회회교가 나온 것입니다. 모슬렘이 반대하는 입장에서 나와 원수가 되었습니다. 아브라함의 아들인 이스마엘과 이삭은 형제인데…』

예수님이 안 죽었으면 안 나온다 그 말이라구요. 그것을 확실히 해줘야 된다구요. 이제 앞으로 이슬람을 대해서 이렇게 갈라졌다는 것을 얘기해야 된다구요. 영적 세계의 기반을 닦아 가지고, 지상에서 하나될 수 있게끔 닦아 가지고 이슬람세계를 하나 만들어야 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초종교권 초국가권 초엔지오(NGO)권이 필요하다는 거예요. 자!

『아브라함의 아들인 이스마엘과 이삭은 형제인데 서로 원수가 되어 싸우는 역사가 벌어졌습니다. 예루살렘을 중심삼고 십자군과 모슬렘이 싸워서 이스라엘을 빼앗겨 버렸습니다. 그래서 빼앗긴 그 이스라엘을 다시 찾아와야 합니다. 그러나 싸움으로 빼앗아서는 안 됩니다.』

지금 현실적으로도 기독교보다도 모슬렘이 강하잖아요? 17억 잡는데 기독교는 14억밖에 안 된다구요. 그래서 현재 우세한 입장이라는 것이지요. 자!

『……기독교가 세계를 통일함으로써 영육이 합할 수 있는 시대를 맞아 원수 세계를 완전히 점령했기 때문에 연합국과 추축국이 하늘편의 세계에 귀속될 수 있었습니다. 이 기반을 중심삼고 천주교와 신교가 하나된 자리에 서서 기독교문화권을 대표하여 오시는 재림주를 맞았더라면 그때부터 통일천하의 운세를 받아…』

성신과 합해서 기독교가 이제 구교와 신교가 하나되어 가지고 참어머니를 중심삼고, 참아버지를 중심삼고 실체권이 하나되면 다 끝나는 거라구요. 자!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과 사탄까지도 화해를 붙이고, 유대교와 오시는 주님, 그 다음엔 주위에 있는 종교와 화해를 붙이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와서 가정을 중심삼고 국가 화합이 벌어져 주권만 갖추어지면 그때에 다 끝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