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해방권 지상?천상천국의 해방으로 연결되었을 것입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제3해방권 지상?천상천국의 해방으로 연결되었을 것입니다.』

이것이 섭리적 내적 역사관이에요. 그것을 알아야 돼요. 그런 역사관이 없거든요. 하나님이 뭘 해 왔느냐 하는 그 역사관이 없어요. 이걸 단시일 내에 압축해서 논파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 왕권과의 관계를 맺을 수 있기에 이렇게 말해 나온 거라구요.

『그것이 40년간 돌아왔고 오늘까지 56년의 세월이 지났습니다. 그리하여 오늘 이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할 수 있었다는 것은 꿈같은 이야기입니다.』

40년을 빼면 16년이에요, 16년. 사 사 십육(4×4=16), 해방 후 16년 만에 참부모로서 기도한 거예요. 언제나 16수가 문제예요. 유엔도 16개국, 1차대전도 16개국, 16수가 문제라구요, 사 사 십육. 자!

『하나님의 왕권 즉위식을 누가 해줍니까? 애초에 누가 즉위식을 망쳐 놓았습니까? 사탄과 아담이 망쳐 놓았습니다. 아담 해와가 참부모가 되지 못함으로써 사탄이 들어왔고, 이 땅 위에 참부모의 혈통적 기준을 세우지 못했습니다. 타락으로 말미암아 사탄의 핏줄을 남겨 놓았기 때문에 이것을 전부 부정하고 뒤집어놓는 일은 하나님도 못 하고, 사탄도 못 합니다.』

이론적이라구요. 영육에 대한 이론이 맞기 때문에 부정할 도리가 없어요. 또 그것을 통일교회가 이루고 있고, 영계의 실상이 그것을 반증하니 어쩔 수 없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영계의 실상을 빨리 선포해야 돼요. 알겠나, 대가리 큰 책임자들? 양창식!「예.」중요한 거야. 그것으로 하나님의 전통적 기원이 드러나는 거야. 그것을 빨리 해. 이제부터 3천년시대는 영계를 모르면 안 되는 거예요. 그것이 큰 과제예요. 그것만 알면 다 끝나는 거예요. 자!

『……아버지가 잘났는지 못났는지는 모르지만 아들딸을 위해서…』

예수님이 돌아갈 때 열두 제자 반대한 사람…. (녹음이 잠시 중단됨) 일족 전부 다 죽었다구요. 죽고 부활하지 않으면 못 가는 거예요. 그래서 기독교가 국권을 이겨 가지고 지금까지 세계적 발전을 했다는 거예요. 자, 읽으라구.

『아버지가 잘났는지 못났는지는 모르지만 아들딸을 위해서 먼저…』

다 받아야 할 입장인데 자기들이 생명을 내놓지 않았다는 거예요. 거기에 뭐 주저할 것이 없어요. 거기에 뭐 아까워할 것이 없다는 거지요.

『아들딸을 위해서 먼저 죽겠다고 하는 것이 아버지의 마음이 틀림없다고 할 때에는 아버지가 하는 대로 끝까지 행동하지 않으면 나눠집니다. 마지막 판에 가서 갈라지는 것입니다.』

*토니, 훈독하는 내용을 알겠어? 이러한 전통적인 섭리관을 알아야 된다구. 그렇지 않으면 아무리 훌륭한 신학이라도 교육할 수 있는 파워가 없는 거라구. 알겠어?「예스, 파더.」(*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자!

『……그러니까 끝날에 서양은 망하는 것입니다. 특히 여기에 모여 있는 서양 가정들은 오늘의 기념일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알겠어요? 이제 망할 자리에 들어가는 거예요. 이제부터 문제가 크다는 거지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