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천주평화통일가정당을 선포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앞으로 천주평화통일가정당을 선포해야 돼

「18분 걸렸습니다.」평화대사관에 대한 발언을 했다구요.「아버님이 한번 읽어 보세요, 시간 얼마나 걸리는지. (어머님)」다른 것 훈독회 해요. 내가 밤새껏 읽었는데 뭐…. (웃음) 그 다음 훈독회 해요. ‘참된 나를 찾자’ 그것도 원고로 만들어서 써먹어야 되겠어요. 그것 수정하라구. 한국에 가 가지고 일대 혁명적인 발표를 해야 될 때가 왔다구요.

선포문 둘째 번 것 읽어 봐라. (≪가정연합시대 주요 의식과 선포식 Ⅳ≫ ‘원초성지?근원성지?승리성지 책정 봉헌식’ 훈독. 곽정환 회장 기도)

제주도에서 한 말씀, ‘참된 나를 찾자’ 그 말씀을 간단히 연설문같이 정비해 가지고 이번에 강연하는 내용을 중심삼고 집어넣어요. 그리고 ≪영계의 실상과 지상생활≫에 사도 바울 것까지 집어넣어서 책을 만들어야 되겠다구요.

만들어 가지고 전부 다 나눠 줘야 되겠는데, 그 나라에 있어서…. 몇 나라나 오겠나?「1백 나라 가까이 될 것 같습니다. (곽정환)」120개국을 중심삼아 가지고 세계 국가들 앞에 나눠 줄 수 있게끔 하는 거예요. 그러면 얼마나 되겠어요? 열 권씩만 나눠 주면 될 거라구요, 출판해 가지고. 열 권씩 120나라면 1천2백 권이고, 열두 권씩이면 1천440권인데, 이것을 나눠 줘 가지고 주변 국가 앞에 보내 줘서 그 책을 통해서 전세계의 정부 요원들, 나라가 알 수 있게끔 배부해 줘야 되겠다구요.

이것이 끝나면 앞으로 천주평화통일가정당을 선포해야 돼요.「이미 선포는 하셨고, 구체적으로 알리는….」가정당의 실천노정을 선포해야 되겠다구요. 그래서 황선조에게 여성 평화요원 교육을 빨리 끝내라고 해요.「예.」선생님이 이 대회가 끝나면 한국에 돌아가서 대회를 할지 모른다구요. 대회를 준비하라고 하라구.「예.」각 도를 중심삼고 어머니하고 합해 가지고 표제를 중심삼고 유엔에서 한 얘기를 어머니가 하고, ‘참된 나를 찾자’는 내가 얘기해 가지고 둘이 선포하면서 앞으로 천주평화통일가정당을 선포해야 되겠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