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으로 몸 마음이 싸우게 된 것을 하나 만들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타락으로 몸 마음이 싸우게 된 것을 하나 만들어야

문제가 크다구요. 통일교회가 뭘 하자는 거예요? 몸 마음 하나 만들자는 거예요. 그러면 왜 하나 못 됐느냐? 그게 뭐예요? 왜 하나 못 됐느냐? 하나 못 됐지요? 몸 마음이 싸우지요? 몸 마음이 싸워요. 그거 부정할 사람이 없어요. 아무리 여기 무슨 대학 총장이라도, 미국 대통령 더블유 부시라도 그걸 부정할 수 없어요. 왜 싸워요? 몰라요.

그것은 합격품이 아니에요. 미국 대통령이든 미국 대통령 할아버지든 말이에요. 그것이 뭐예요? 모르잖아요? 그걸 어디에서 잃어버렸어요? 어째서 그렇게 됐어요? 그렇게 된 것이 왜예요? 고장이 어디서 났어요? 미국 국민이 생겨난 때부터 그게 고장이 생겼나요? 이 싸움은 영원 전부터 있어 왔어요. 인류 조상의 근본서부터 몸 마음이 싸웠어요.

그러면 무엇 때문에 몸 마음이 싸우게 됐어요? 이게 문제라는 거예요. 무엇 때문에? 참사랑과 거짓 사랑 때문에 싸우게 됐다는 결론 외에는 답이 없어요. 참사랑 때문에 그랬다면 몸 마음이 하나되어야지요. 참사랑과 거짓 사랑의 틈바구니에 들어가 끼여 가지고 참도 아니고 거짓도 아니니까, 그 싸움이 있으니까 싸우는 것입니다.

그러면 그렇게 돼서 내가 태어나게 될 때 태어난 내 자체는 어떻게 태어난 거예요? 사랑만 가지고는 안 돼요. 하나님의 사랑이 타락하기 전에도 있었고, 타락할 때 있었어요, 없었어요? 있었지요? 타락한 후에도 없었느냐, 있었느냐? 있었어요. 과거?현재?미래에도 하나님은 있었는데 왜 타락시켰어요?

하늘나라의 왕궁에 왕이 왕자 왕녀를 두어 가지고 이들을 길러 가지고 크게 된다면 왕권을 수립하기 위해서 기다리고 있는데, 중간에 왕녀 되는 왕의 딸이 종하고 붙은 거예요, 종. 문제가 벌어졌어요. 사랑의 집이 달라졌다 이거예요. 엄청난 문제예요, 이게. 타락이 뭐냐? 뭐 과일 따먹었어? 그 미친놈들 수작하지 말라구! 백두산보다도, 여기 미국에서 제일 큰 산이 뭐라구요?「마운틴 매킨리!」응?「매킨리.」매킨리?「매킨리!」마운틴 매킨리보다도 사과를 더 많이 먹어도 절대 그렇게 안 돼요.

핏줄이 달라졌어요, 핏줄. 거짓 사랑으로 말미암아 거짓 사랑이 거짓 생명 일체화를 만들어서 아담 해와 몸뚱이를 하나 만들었어요. 그래서 거짓 사랑과 거짓 생명과 거짓 혈통이 생겨났어요. 사탄이 하나님 대신 자리에 들어가 가지고 아버지가 됐고, 결혼해 가지고 아들딸을 낳아 가지고 사탄은 3대 후손을 갖고 있지만, 하나님은 1대가 하나님이고 2대가 아담이라면 3대를 못 가졌어요. 아들딸이 없어요, 타락해서 쫓겨났기 때문에. 알겠어요? 이것들 전부 다 하나님의 아들딸이 될 수 없어요. 돌감람나무 새끼밖에 안 되는 거예요. 그래, 잘라 가지고 접붙여야 됩니다.

그래서 종교 가운데 마루 되는 가르침이 뭐냐? 하나님의 참사랑, 절대?유일?불변?영원한 하나님의 참사랑, 하나님의 생명체, 절대?유일?불변?영원한 생명체, 하나님의 혈통, 절대?유일?불변?영원한 혈통, 3대 요인이 상대로 말미암아 아담 해와가 완성하여 이것을 다 이룰 것인데, 아담 해와가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사탄하고 사랑관계를 맺음으로 말미암아 혈통관계를 맺었기 때문에 딴 세상이 되어 버렸다는 거예요.

타락이 뭐냐? 그릇된 정조 유린으로 말미암아 타락됐다는 거예요. 그래, 핏줄이 달라요, 핏줄, 핏줄! 독일 사람하고 앵글로색슨족은 핏줄이 달라요. 핏줄이 달라져 가지고, 사탄세계의 수백 나라를 누가 만들어 놨느냐? 사탄이 만들어 놨어요. 하나님이 단일 나라를 찾아올 것을 알기 때문에 사탄은 ‘이렇게 많이 만들어 놓으면 세상에 이 복잡다단한 것을 수습할 수 없다. 암만 능력이 많은 하나님이라도 할 도리가 없다. 내가 거기에 공작을 해 가지고 파괴적인 일을 얼마든지 계속할 수 있다. 천년 만년, 억만년 끌고 갈 수 있다.’ 이렇게 생각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