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참생명?참혈통을 나눈 아버지가 하나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참생명?참혈통을 나눈 아버지가 하나님

그래서 내가 제주도 가서 틀림없이 미국 사람, 일본 사람, 독일 사람, 한국 사람이라고, 나라 이름 부르는 ‘사람’이라고 하지 말라고 그랬어요. 그랬어요, 안 그랬어요?「그러셨습니다.」미국 식구, 미국 형제, 미국 가정이에요. 알겠어요?「예.」백인들, 이거 알겠나?「예스.」얼마나 어려워?

천국생활 하다가 지옥생활 하더라도 감사해야 돼요. 아프리카하고 미국을 바꿔치면 말이에요…. 미국 사람 2억6천만하고 남미, 아프리카의 제일 못사는 집들하고 바꿔치더라도 감사하겠다면 천국이 돼요. 그래서 그 아들딸하고 결혼하겠다고 하면 하루, 뭐 3년 이내에 천국이 다 된다구요.

이게 위에 있더라도, 사탄이 위에 가고 이래 가지고 있으면 이게 막히잖아요? 이걸 어떻게 평행선을 만드느냐 이거예요. 이것이 개인으로 막혀 있고, 가정으로 막혀 있고, 종족?민족?국가?세계?하늘땅이 이렇게 막혀 있는데, 어떻게 평행선이 돼 가지고 타락 없는 세계가 되느냐 이거예요. 이걸 뒤집어 박아야 될 것 아니에요? 뒤집어 박아서 평행선 만드는 것은, 교차점이 아닌 평행선을 만드는 것은 원수와 사랑하지 않고는 안 되는 것이 천리예요. 마지막, 터미널 키 포인트예요. 평화세계를 만드는 마지막 키 포인트입니다.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여러분은 머리가 그렇게 안 돼 있잖아요? 선생님은 결혼할 때 그런 생각은 꿈에도 생각 안 해요. 아들딸을 중심삼고 같은 입장에서 행동을 취해야지요. 도리어 어려운 사람들, 못 먹고 핍박받고 집도 없고 보따리 싸 가지고 다니는 사람과 결혼시켰어요. 그렇지 않으면 천국 못 들어가요.

천국에 들어가더라도 천국이 주류가 이렇게 돼 있는데 이건 이렇게 돼서 부딪쳐요. 주류가 이렇게 안 된다구요. 개인적 주류, 가정적 주류, 개인 익스체인지 평행선, 가정 익스체인지 평행선, 국가 익스체인지 평행선, 세계 익스체인지 평행선, 수평이 돼 가지고 개인?가정?종족… 쭉 어디 올라가더라도 걸릴 데가 없어요.

뼈가 사랑으로 말미암아 되지요? 그렇지요? 사랑과 생명이 결탁해서 핏줄을 통해 뼈가 생기는데, 이걸 어떻게 바로잡아요? 말 가지고 돼요? 여러분 백인 녀석들은 결혼할 때 원수를, 흑인하고 결혼하는 것을 기쁨으로 알고 그래야 된다구요.

내가 뭐 하려고 미국에 와서 고생하는 거예요? 백인과 흑인을 하나 만들기 위한 거예요. 그랬는데 큰 나라를 중심삼고 선생님을 얼마나 반대했어요? 지난번 주일날에도 내가 물어 본 것 아니에요? 미국이 선생님을 무서워하는데, 레버런 문을 사랑했느냐, 반대했느냐 물어 보니, 반대했다는 대답도 안 하더라구요. 그건 미국 국민이라는, 미국 나라의 국민이라는 개념이 있다는 거예요. 전부 낙제꽝이에요.

종교가 마루 되는 가르침이라고 그랬지요? 마루 가르침이 뭐예요? 맨 마루가 누구냐? 하나님이에요. 하나님이 맨 마루인데, 인간과 무슨 관계 맺자는 거예요? 마루 관계를 맺자는 거예요. 그게 뭐냐? 참사랑을 중심삼은 아버지, 참사랑을 나눈 아버지요, 참생명을 나눈 아버지, 참혈통을 나눈 아버지 아니에요? 그 이상 마루가 있어요? 그래 가지고 거기에서 하나되는 그것 이상 없어요. 종교가 그걸 해야 돼요.

사도 바울도 개종 때문에 상헌 씨를 미워하고 그랬다가 회개하고 다 그랬잖아요? 그것이 사실이에요. 여호와의 집에 들어가 살게 돼 있지, 예수는 형제예요. 거기에 있을 수 없어요. 부모의 자리는 다른 데예요.

여호와라는 말을 처음 듣고 다 이래 가지고 야단했지요? 얼마나 힘들어요? 오늘날 그 이상의 자리를 지상에서 다 거치고 가라는데, 그걸 싫다고 그러잖아요? 걸리면 어디 가서 피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