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가 가짜가 아닌 한 통일교회는 망할 수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7권 PDF전문보기

참부모가 가짜가 아닌 한 통일교회는 망할 수 없어

총생축헌납을 했다가, 전부 바쳤다가 받아야 돼요. 영계가 얼마나 커요? 접붙여 가지고 다시 나라가 되어야 받는 거예요. 나라 찾기 위한 것 아니에요? 그렇지요? 나라가 되어야 소유권을 받아 가지고 소유권이 시작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원리관이에요. 그것도 모르고 있어요. 대통령과 국회가 나라를 헌납할 수 있게 해야 된다구요. 이제 그렇게 되는 거예요. 그렇게 만들어야 돼요.

그래서 평화대사가 꼭대기에 올라가는 거예요. 이제 당할 수가 없어요. 대통령이든 국회의원이든 그 말들 들어야 돼요. 이론에 맞는 진리 체제를 누가 반대해요? 천운이 그것을 또 협조해요. 그것을 반대하면 양심에 공포가 와요. 그것을 따라가려면 기쁨이 옵니다. 훌훌 날아가는 것 같다는 거예요.

통일교회 교인 여자들이 선생님을 알고 나서는 다른 데로 안 가요. 천리 길을 멀다 않고 선생님을 따라가려고 그런다구요. 그거 인간의 힘으로 못 하는 거예요. 천운이 움직이기 때문에 그렇지요. 그것을 가르쳐 줘서 어디 1년이나 따라가나요? 일생 동안, 죽을 때까지 그 놀음을 하고 있는 거예요.

그러니 통일교회는 망할 수가 없어요. 선생님이 가짜가 아닌 한 망할 수가 없습니다. 선생님이 그런 작동을 일으킬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 있다는 거예요. 가만히 있더라도 앞으로 동네 종교권 내에 갔으면 종교권 여자들이 선생님을 자기 남편보다도, 누구보다도 왕같이 모신다구요. 교황이 다 뭐야? 자, 읽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