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과 입적, 건국의 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축복과 입적, 건국의 길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오늘은 2001년 11월 11일, 새 달을 맞이하여 두 번째 맞는 안식일이 되옵니다.

일본에 계신 어머니와 더불어 이 날의 식전을 공히 아버님과 천상세계와 지상세계를 합해 봉헌하는 이 시간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만 천주의 천지부모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높고 낮은 전체를 규합하여 하나님 왕권 즉위식과 더불어 당신의 승리적 참사랑?참생명?참혈통권을 세우시어, 본연의 아담 창조이상의 출발과 더불어 지금 끝날에 세계를 넘어서서 일심 일체가 된 본연의 기준의 주권의 왕이 되시어서 만천주를 주도하여 주시옵고 주관하여 주시옵기를 바라옵니다. 그리하여 모든 존재로부터 영광의 주인이요, 영광의 스승이요, 영광의 부모로 모실 수 있는 해방적 이상 완성의 세계를 이루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제 한국에 있어서 모든 전체가 일심 일체가 되시어서 천주평화통일국을 중심삼은 입적시대를 향하여 전진하고자 원하는 모든 경륜이, 아버지의 섭리하시는 전체 뜻 가운데서 일취월장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전국에 말씀을 선포한 평화로 가는 길의 직단거리가 나와 우리 가정에 있다는 것을, 온 만 우주를 대표한 중심의 사랑의 하나의 샘터가 되어야 된다는 것을 전하였사오니, 그 하나의 샘터에서 근원 된 모든 샘물은 천하의 모든 만물을 소생시킬 수 있는 사랑의 요소가 되고, 이것이 천상세계와 더불어 대양과 같은 하늘나라의 사랑의 큰 대양에 접하시어서, 승리와 영광의 모든 전체가 났을 때부터 저나라에 갈 때까지 하늘을 시봉하는 데 있어서 충효의 도리를 다할 수 있는 온 피조만물의 주인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제 일본의 동경에서 갖춘 모임 자리를 친히 같이하여 주시옵고, 한국과 일본이 일심동체가 되어서 사랑을 중심삼고 교차결혼하여 모든 것이 엇바뀌었던 것이, 뿌리가 둘이던 것이 하나의 순으로서 결속하여, 하늘의 사랑을 중심삼고 본연의 기준 앞에 접붙인 완전한 씨를 심은 그런 결과의 나라가 되고 세계가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그리하여 제3차 아들의 대표로 미국을 세웠사오니, 이제 이 모든 부모님의 나라와 장자의 나라가 일체 되심으로 말미암아 차자권의 모든 나라들은 부모님을 따르고 장자를 따라 천국 직행 길에 있어서 모순 상충이 없는 화합 일체가 되시어서, 하늘을 시봉하는 모든 환경 여건을 대표할 수 있는 중심적 주관주로서의 사랑의 꽃으로서 하늘 앞에 향기와 아름다운 결실을 이룰 수 있게 축복하여 주시옵기를, 아버지,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전세계에 널려 있는 통일의 무리들이 부모님이 계신 곳을 향심을 모으고, 천상세계에 있는 모든 축복가정들이 땅을 중심삼고 일체 된 형제지인연의 축복가정이 합하여 천지부모의 중심인 하나님을 모실 수 있는, 시봉의 충효의 도리를 다짐할 수 있는 새 시대를 맞게 허락하여 주시옵고, 사탄이 없는 하늘만이 주관하는 가운데, 천사세계가 일심일체 화동의 마음을 가진 사랑에 연결한 일족의 모습으로서 천주대부활권을 이루어 아버지 품에 품길 수 있는 자녀의 명분 자리 가운데 진입하는 만물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아버지,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 해의 남아진 모든 섭리의 뜻의 완결을 위하여 총결산하고자 하는 모든 것이 일취월장 당신의 소원대로 성사하시기를 바라오며, 전 천주에 있는 축복가정들이 지상의 참부모를 중심삼고 시봉하는 것이 하늘의 시봉의 뜻을 다 넘고 넘고, 영광으로 하늘을 시봉하는 데 참부모와 더불어 일심일체가 되시어서, 충효의 도리와 성인?성자의 도리를 완결시키시어서, 축복받은 가정 가정들이 하늘의 사랑을 직접 상속받고 남음이 있는 온 천주의 축복가정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남아진 일본에서의 대회를 아버지께서 주관하여 주시옵고, 금년에 계획하는 미국과 전체 남아진 모임 자리를 친히 같이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오며, 자녀의 날을 향하여 모든 준비하고 있는 움직이는 모든 자들의 그 마음 가운데 하늘의 사랑이 어려 가지고, 충신?효자?성인?성자의 도리를 다하겠다고 하늘에 사무친 마음이 근본에서부터 우러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위하고 또 위하면서 그 빛난 하늘의 영광의 도리의 길을 가는 것을 자부심을 가지고 만물의 주인다운 자격을 갖추어 가지고, 당당히 하늘 앞에 봉헌할 수 있는 가정들이 되게, 혹은 나라가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하면서, 모든 전체를 같이하여 주시옵기를 바라오며, 당신의 말씀을 가지고 나타나는 권위와 승리와 영광과 재창조의 능력과 힘이 늘상 같이하시어서, 부모님이 이 땅을 개척하던 모든 뜻과 사랑의 심정의 모든 인연의 요소들을 상속받아 해방적 가정들, 기쁨의 영광을 다할 수 있는 본 되는 조상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영계에 간 모든 통일교회를 믿고 갔던 선배들이 있는 정성을 다하여 성인 현철, 영계의 주체적 모험을 중심삼은 주류의 방향을 향해 가는 데 전진적 발전을 더하시어, 흥진 군과 더불어 일체 일권을 이루시어서 뜻하신 소원 성취를 땅과 천지부모와 온 만민, 해방받은 축복받은 가정들의 소원에 전체 일념을 완성하시어, 하늘 앞에 충효의 도리의 실체로서 봉헌할 수 있는 가정과 나라를 건설할 수 있는 애국자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하고 원하옵니다.

남아진 이 해의 시간 전체를 주도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하면서, 이 모든 말씀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축원하였사옵나이다! 아멘! 아멘! 아멘!

<말 씀> 몇 명이나 모였나?「50명 정도 됩니다.」50명? 뭐 안 가도 되나?「나가서 훈독회 하시겠습니까?」그래, 나가자.

(≪가정연합시대의 주요의식과 선포식 Ⅲ≫ ‘참축복 천주화와 사탄혈통 근절 완성 해방 선포식’부터 훈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