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하기 위한 헌금이 필요하고 땅이 필요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건국하기 위한 헌금이 필요하고 땅이 필요해

국가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 가정적 메시아예요. 국가 메시아들은 여기에 다 들어와 있지? 이놈의 자식들, 딴뚜 짓 하고 있어. 자기 할 책임을 못 하고 있다구. 저금하라고 돈을 주었는데, 어떤 녀석은 그 돈 가지고 자기 공부하고 뭘 하고 있다는 별의별 소문을 다 듣고 있다구요. 공금이에요, 공금. 헌납금 시켜 가지고 12배, 13배 만들어 가지고 자기 일족 교육비로 쓰라고 했는데 안 하고 있잖아요? 없는 돈을 빚잔치로 쓰고 다…. 하와이에서 떠날 때 만 달러씩 줘 가지고 13만 달러를 만들어서 그렇게 하라고 그랬는데 말이에요.

여기 없구만, 황선조. 그래 가지고 무슨 뭐? 그런 사람이 와서 보고하겠다고, 일본도 와서 보고하겠다는 거예요. 그 보고도 누구? 오다가다 무얼 그렇게 보고한다고…. 관심이 없어요. 관심은 자기 일족을 복귀하는 거예요. 파라과이에 가서 하는 것은 자기 여편네나 아들딸 시키고, 자기는 일족에 돌아와서 개척해야 되는 거예요.

국가 책임자들은 여편네라도 박아 놓고 와야 돼요. 언제든지 전화하면 얼마든지 할 수 있잖아요? 세계 어디든지 통할 수 있는 생활권 내에 들어왔어요. 자기가 못 하면 자기 일족을 거쳐 가지고 입적시키고, 건국하기 위한 헌금이 필요하고, 땅이 필요해요. 땅이 필요하지요? 입적하려면 자기 일족과 자기 재산부터…. 땅이 있고 사람이 있고 그 주권이 있어야 돼요. 원래는 자기에게 있는 것 전부 다 불사르라는 거예요. 불사르고 맨손으로 시작해야 돼요, 맨손. 그래, 성염을 만들어 줬지요?

알겠어요?「예.」그런 때가 온다구요. 선생님보고 선생님이 다 가르쳐 주지 않았다고 그러면 벼락이 떨어진다구요. 벼락이 떨어져야지요. 만년 늦게 돼요, 만년. 천년 만년 연기된다는 거예요. 공산당이 문제가 아니에요.

선생님도 그래요. 자식들이, 저 아들이 이렇게 할 때는 어떻게 할 것인가를 다 생각하고 있어요. 1차, 2차, 3차, 4차… 7차까지 금을 긋고 있어요. 알싸, 모를싸?「알겠습니다.」자!

『하나님이 만드신 영계에는 타락한 인간이 살지 않았다구요. 그 영계에서는 완성한 축복가정들만이 살 수 있는 곳입니다.』

그래, 지옥을 구했다는 말이 실감이 나지요? 축복 못 받고는 못 가요. 예수님이 못 가지 않았어요? 스님들이 결혼하는 것이 얼마나 거룩한 거예요? 스님들이 결혼하고 싶은 생각이 있었겠어요, 없었겠어요?「있습니다.」할 수 없어서 못 했지요. 정욕이라는 것은 인간의 힘 가지고 조정 못 해요. 70퍼센트, 80퍼센트, 100퍼센트 하나님이 행사할 수 있는 행차의 길이에요. 거기에서 다 타락하는 거예요. 자, 읽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