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의 나라를 이루자는 데는 반대가 있을 수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평화의 나라를 이루자는 데는 반대가 있을 수 없어

어물어물하고 있고 말이에요. 불이 나 가지고 어미 아비 전부 다 갇혀 있는데 그걸 보고만 있어요? 마찬가지예요. 그것보다 더한 거예요, 이게. 일족이 불에 타 죽는 것보다 더한 거라구요. 습관적으로 ‘그렇고 그렇지.’ 하고 넘어가고 말이에요. 데모하라는데 데모도 한 번도 안 하지 않았어요? 한 번 했다고 해서 뜻이 그렇게 이루어져요? 자연굴복시켜 가지고 밑창을 뒤집어 놓아야 돼요. 계속해서 해야 돼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법이 생기는 거예요, 법이. 훈독회 가운데 지금까지 50년 동안 말씀한 모든 것, 선생님이 지금까지 발표한 모든 것을 여러분 일 가정에서 못 하겠어요? 선생님은 세계를 점령해 나왔는데, 여러분은 일족을 점령 못 하겠어요? 피는 물보다 진하다고 하지요? 팔이 밖으로 굽어요? 안으로 굽는다구요. 이걸 못 하면 내가 후려갈길 거예요.

여기 문 씨가 누구야? 손 들어 봐. 여기 문 씨야? 몇 사람이야? 세 사람이야? 깃발을 쳐들고, 어디에 있나 족보를 해 가지고 찾아가야 돼요. 가 가지고는 문 총재가 세계대회 하는 사진 한 장을 보여 주는 거예요. 우리 일족을 살려 주기 위해서 고생하는데 무엇을 도와줬느냐고 하면서 ‘세계에 축복을 해주는데 반대하겠어?’ 하는 거예요. 알겠나?「예.」

사진을 걸고 깃발을 꽂으면 돼요. 그래야 국가, 천주평화통일국의 국민이 돼요. 맨 처음부터 그걸 갖고 다니면서 축복해 주고 사진을 붙이고 깃발을 꽂게 하는 거예요. 그렇게 찾아가서 입적 수속을 하는 거예요. 그렇잖아요, 입적? 안 그래요?「그렇습니다.」

나라에 어떻게 입적할래요? 가정적 입적, 종족 입적 편성을 위해서 가정으로 돌아가야 돼요. 종족 입적은 민족 입적을 위해서 한다는 거예요. 개인의 집, 종족의 집, 민족의 집, 나라의 집, 세계의 집…. 천주(天宙)가 집 아니에요?「예.」

몸 마음의 집, 영계의 집과 지상의 집, 실체의 집이 세워지면 영적 세계는 자동적으로 따라가는 거예요. 사탄의 혈통으로 말미암아 전부 분열되었던 것이 참부모의 혈통을 중심삼고 절대신앙 절대사랑의 일체권이 됨으로 말미암아, 과거를 부정해 가지고 하늘과 자동적인 공명세계에 연결되는 것입니다. 안 그래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지금 말한 것 알겠어요?「예.」

법적 시대가 무서운 거예요. 선생님도 그 법을 지켜야 되는 거예요. 내가 지키는 거예요. 선생님은 다 지켜 왔어요. 선생님의 일족이면 일족, 문 씨면 문 씨 자기들도 지켜야 되는데, 가만 둬도 지킨다구요. 자기들도 그 일을 하는 거예요.

그래, 축복이에요. 알겠어요? 축복! 그 다음에 둘째 번은?「입적!」입적식, 그 다음에 뭐예요? 건국이에요. 대한민국은 건국하고도 남을 거예요. 방금 말한 것이 축복, 그 다음에 뭐예요?「입적!」그 다음에 뭐?「건국!」그것 하려면 나라가 있어야 될 것 아니에요? 세상에 정당 하는 사람들이 문 총재가 정치하려고 왔다고 하는데 정치가 아니에요. 나라를 세우러 왔어요. 나라는 구더기 모양으로 세우는 게 아니에요. 하늘나라, 하늘땅도 나라를 세우고 있는 거예요.

세상 같으면 죽이려고, 문 총재를 잡아죽이려고 야단할 거예요. 살겠나, 죽겠나? 제국 같은 것은 어때요, 제국 같은 것? 전부 다 죽이려고 그러는 거지요. 자기 자신, 가정도 못 하고 있는데, 나라를 세우겠다는데 반대할 녀석이 어디 있어요? 그렇잖아요? 이놈의 자식들, 잘못해 가지고 나라 팔아먹고 별의별 짓 다 하면서 문 총재가 나라 세우자는데, 양심?이상?자유?평화의 나라를 세우자는데, ―평화대사 아니에요?― 평화의 나라를 이루자는데 반대해요? 후려갈겨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