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절대신앙보다 절대 실천의 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지금은 절대신앙보다 절대 실천의 시대

천일국!「천일국!」천주평화통일의 나라, 이것은 하나님의 창조이상이에요. 알겠어요? 지금까지 어디 가서 물어 보면, ‘너희 나라는 어디냐?’ 할 때 뭐라고 했어요? 미국도 아니요, 일본도 아니요, 독일도 아니에요. 이제 다 두고 보라구요. 전부 다 평준화돼요. 미국에서 사건이 났지만 한국에서도 사건이 났어요. (녹음이 잠시 중단됨)

그건 누구의 말이야? ‘일어나세요.’ 그거 누구 말이야? 이 패들에게 해설을 해줘야 할 텐데, 어머니가 그래 가지고…. 케이크 잘라 먹어서 뭘 하겠나? 안 해도 괜찮지.「다 자리에서 일어서시겠습니다.」자, 가만히 있으라구요. 앉아 있으라구요. 내가 얘기를 좀 더 해야 되겠어요. (웃음) (박수)

보라구요. 이 아이 디 카드를 누구나 마음대로 받지 못해요. 그리고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은 뭐냐? 이제부터는 하늘나라의 법이 생기는 거예요. 법이 어디에 있느냐? 선생님이 지금까지 말씀한 모든 것, 50년 동안 우리 교회에 지시한 모든 전부는 앞으로 나라의 헌법으로 대체될 때가 온다는 거예요.

여러분 통일교회 교인들은 아들딸들을 절대 외부의 대학에 보내지 말고 선문대학과 브리지포트대학에 보내라고 했는데, 그렇게 명령을 받았는데도 불구하고 명령한 그 날서부터 그대로 행치 않은 사람은 문제가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그것이 문제가 안 될 수 있을 때는 선생님이 지금까지 한 일이 실효가 없다는 것이 돼요. 선생님이 한 일을 부정한다는 거지요. 선생님이 한 일은 세상을 구하기 위해서….

이제 보라구요. 1960년 이후에 지금까지 40년 동안 한 일을 보게 된다면 계획적인 것이지 그냥 그대로 주먹구구가 아니에요. 통계에 의한 질서정연한 원리원칙을 따라서 해 나온 거예요. 정연해요. 나라 완성을 위해서 모든 것을 지시한 것이니만큼 나라 완성할 수 있는 법이 생기는 거예요. 헌법을 중심삼고 가외의 부처가 20개든 30개든 부처 법이 다 생기고 회사법이 다 생기는 거예요. 법을 지키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알겠어요?

지금까지는 절대신앙의 시대가 아니었어요. 절대 실천이에요. 히브리서 11장 1절을 보면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지 못하는 것들의 증거’라고 했다구요. 그건 추상적이에요. 형태가 없어요. 이건 실체적이에요. 그것이 관념이 아니에요. 실제시대로 들어간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아담 해와에게 타락하지 말라는 것이 하나님의 말만이 아니에요. 함으로 말미암아 재까닥 걸려 가지고 지옥 복판에 떨어진 거예요. 아담 해와가 사랑 한번 잘못한 것이 이렇게 하늘의 원한, 땅의 원한을 가져와 수많은 종교권이 피를 흘리는 피의 제단을 연결시켜 가지고 통일교회에 들어와서 해원성사할 수 있는데 여러분이 산 제물이 돼야 돼요. 가르는 제물이 아니에요. 산 제물로 몽땅 바치고 자기 일족과 일가 전체를 바쳐 드리지 않고는 천국을 모실 수 있는 국민이 못 되는 거예요. 미국이든 어느 나라든 마찬가지예요. 큰 나라일수록 문제예요. 큰 나라일수록 화(禍)라는 거예요. 조그마한 나라는 간단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