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받은 사람은 제3창조주가 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축복받은 사람은 제3창조주가 돼야

그렇기 때문에 벌써 축복받은 사람은 제3창조주가 돼야 돼요. 제1창조주인 하나님이 없더라도, 제2창조주인 아담 해와가 없더라도, 제3창조주는 역사의 열매 될 수 있는 존재예요. 열매가 같아요. 천대가 지나더라도 열매는 언제나 이퀄리제이션(equalization; 동등화)이에요. 그럴 수 있는 가정이 되어야 됩니다.

그러니까 핏줄과 사랑과 생명이 엇갈려서는 안 돼요. 하나님의 사랑으로부터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이 동화돼 가지고 핏줄은 수직이에요, 수직! 중심이 하나이지, 이상적 중심, 사랑의 주인의 전통이 둘이 있을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의 개인적 몸 마음이 하나되어 가지고 하나님을 사랑한다면, 그것이 하나님의 딸로 태어나고 아들로 태어났으면 그 사랑이 진짜라구요. 그래 가지고 몸 마음이 하나된 아들딸이 결혼한 그 가정이 지금까지 없었어요. 그것을 참부모가 대신하니 참부모의 가르침을 받아 가지고 상속받아야만 그 자리에 가겠기 때문에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야 돼요. 그렇지 않으면 그 자리에 못 가기 때문에 그 원칙적 기준을 중심삼아 가지고 해결하고 거기에서부터…. 이게 거꾸로 왔어요. 시계 방향의 반대로 돌아갔기 때문에 이것을 다 뜯어 가지고 잘라 버리고 반대로 가야 돼요.

참다운 부모로부터, 참다운 부부로부터, 참다운 자녀, 참다운 가정을 중심삼고 그것이 횡적으로 세계화되어 같은 씨를 뿌려 놓음으로 말미암아 세계가 한꺼번에, 봄이 되어 가지고 만국을 뿌리로 해 가지고 만국 전체가 한 나라의 수확으로 하나님 앞에 봉헌하는 거예요. 그래서 하나님의 잔칫날에, 하늘 아버지가 잔치하는 날에, 잔치해 주는 날에, 혹은 형제들이 잔치하는 날에 그것을 같은 내 잔치라고 해 가지고…. (녹음이 잠시 중단됨)

전부 다 가정의 가치가 있기 때문에 하늘나라에 가까이 감으로 말미암아 크면 클수록 감사하고, 크면 클수록 복이 가중되기 때문에 더 감사할 수 있는 생활을 하는 거예요. 그래서 하나님의 왕자 왕녀로서 천지의 대주재 되는 왕초 중의 왕초인 그 주인의 모든 것을 상속받을 수 있음으로 말미암아 천상천하 천국이 내 것이 되느니라! 아멘!「아멘!」(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