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바라는 이상적 가정을 중심삼고 나라가 움직일 수 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이 바라는 이상적 가정을 중심삼고 나라가 움직일 수 있다

천주평화통일국을 지상에 세우면 기독교를 믿는 사람들이 선두에 서는 거라구요. 일본, 이것은 뭐 비리(ビリ; 꼴찌), 비리, 비리, 비리가 된다구요. 잡교의 왕국이잖아요? 야오요로주노카미(八百万の神; 뭇신들)를 섬기는 나라지요? 그렇지요? 기독교를 절대 유일신으로 신봉하는 국가들과는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선생님이 허락해 준 은혜에 의해서 어머니 나라로 선 것이지, 그러한 권한을 주장할 수 있는 아무런 조건도 없습니다. 선생님의 이름을 중간에 세우지 않으면 말이에요.

여자가 결혼하면 남편을 따라서 성이 바뀌지요? 네 이름이 뭐야?「시바타 교코입니다.」시바타라고 하는 것은 시집을 갈 때 남편의 성을 따라서 바뀌지? 네 남편의 성이 시바타야?「하이.」그 이전에는 뭐였어?「사사하라였습니다.」사사하라가 시바타로 바뀌었어? 꼭 마찬가지라구요. 그리고 본가(本家)에서 가지고 있던 모든 것을 시집갈 때 전부 다 보자기에 싸 가지고 남편한테 접붙이지 않으면 그 여자는 쫓겨난다구요. 알겠어요?「하이.」

그래서 세계의 재산과 보물은 여자 쪽으로 전부 다 이동해요. 미국도 그렇고, 다른 선진국가들도 그렇습니다. 아무리 세계적인 부자라고 하더라도 전부 다 아내와 딸들이 소유권을 가지게 됩니다. 장자는 사탄 편의 첫 번째 후손이에요. 그러니까 장자를 부정하고 차자나 막내가 상속하게 된다는 거예요. 그렇지 않으면 여자가 상속하는 것입니다. 미국도 그렇지요? 부모가 갈 데가 없으면 모두 다 딸한테 갑니다. 아들한테는 안 가요, 모두 다. 그런 시대가 되었기 때문에 금은보석을 전부 다 여자들이 가지고 있다구요. 알겠어요?

그렇게 되어 있는데, 지금부터 더더욱 그렇게 된다구요. 남자들은 모두 다 불효자가 됩니다. 가정을 가졌다고 하더라도 남자들은 타락적인 행동을 하기 때문에 여자들은 울면서 살게 된다는 거예요. 그것을 시부모가 보거나 친정 부모가 보더라도 불쌍하니까 재물을 전부 다 며느리나 딸한테 상속해 준다는 것입니다. 그러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것은 왜냐하면, 해와가 잃어버린 모든 것을 나라를 대표해서 헌납하기 쉬운 환경을 조성해 나왔기 때문입니다.

그 환경에는 반드시 주체와 대상이 있습니다. 창조의 공식은 아담과 해와가 살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난 다음에 아담과 해와를 창조한 것입니다. 그것과 마찬가지로 세계적으로 그러한 환경이 조성되었다는 거라구요. 거기에는 반드시 주체와 대상, 하나님이 바라는 남자와 여자의 이상적인 가정을 중심삼고 나라가 움직일 수 있는 권한을 가지게 됨으로 말미암아 창조이상의 못이 박히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하이.」

저 뒤에 들려요?「하이!」잠자고 있지 않아요, 대낮에? (웃음) 알겠어, 이 여자?「하이.」(웃음) 왜 웃어? 확실히 하라구! 선생님은 여자를 원수로 취급해요, 오쿠상(奧さん; 남의 아내의 높임말)같이 취급해요? 어느 쪽을 원해요?「오쿠상같이….」이건 또 뭐야? (웃음) 너는 남자들의 다리를 그렇게 잘 만져 봤나? 선생님은 엄격한 남자라구요. 뭐 정적인 남자지만 말이에요, 그 반면에 무자비한 남자라구요. 그러한 훈련이 다방면으로 되어 있습니다.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