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가정 부모들이 축복해 주는데 교차결혼을 시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축복가정 부모들이 축복해 주는데 교차결혼을 시켜야

그렇기 때문에 좋은 가정을 찾아다니면 걸려 버려요. 하나님이 선생님을 축복해 주고 ‘너 이렇게 된다.’ 하고 반대로 감옥에 처넣었어요. 그 말은 뭐냐 하면, 원수를 사랑하라는 거예요. 원수 사랑이 뭐예요? 말이 아니에요. 원수의 아들딸을 며느리 사위 삼고 상속해 줄 수 있는 놀음을 하라는 거예요. 교차결혼!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알겠어요, 모르겠어요?「알겠습니다!」

내가 알 수 있는 얼굴들이 얼마나 왔는지 모르겠다! 한번 봐 줘야 되겠구만. (단상에서 내려오심) 뭐 일본 사람, 한국 사람이 얼굴이 같네. 서양 사람은 좀 다르구만. 서양 사람하고 결혼도 해야 되고 다 그래요. 인주(김인주 권사)는 요전에 선생님이 말한 것 다 연락했나?「예. 했습니다.」

선생님이 성격이 급한 사람이에요, 유한 사람이에요?「급하십니다.」얼마나 급해요? 하나님 성격보다 더 급한 사람이에요. 또 하나님 성격보다 더 참는 사람이에요. 그거 얼마나 죽고 못 살 길이에요? 보통 사람은 도망간다고 그랬을 거예요. 그러나 영계를 알기 때문에, 하늘나라의 구조를 너무나 잘 알기 때문에 죽더라도 그 길을 피해 갈 수 없어요. 그 길을 가야 됐으니 그 법에 맞춰 가야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이제부터 아들딸이 있으면 좋은 사람하고 결혼하겠다면 나쁜 사람이 된다구요. 자기들이 좋다고 쓱쓱쓱 해 가지고 결혼시켜 보라구요. 반드시 하늘의 조상들이 와서 반대해요. ‘이 자식아, 이 간나야! 네가 좋은 걸 해? 하늘이 좋은 걸 해야지, 쌍 간나야!’ 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