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의 말씀이 헌법이 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의 말씀이 헌법이 된다

선생님의 말씀이 앞으로 헌법이 되는 거예요. 그게 선생님의 말씀이 아니에요. 선생님이 마음대로 했나? 하늘의 지시에 따라서 한 거예요. 내 마음대로 한 것은 하나도 없어요. 하나님은 선생님에게 무자비한 분이에요. 천법을 영원한 법으로 세울 수 있기 위해서 영계에 있는 모든 그 법을 따라가는 사람들이 주목하는 데 있어서 선생님이 대표적 길을 가는데 일점 일획이라도 용서할 수 있는 그런 과정을 지시 안 해요. 열 번 실천하더라도 백 번 시험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이 길을 왔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하나님이 제일 사랑하게 된 것도 뭐냐? 제일 미워할 수 있는 자리에, 사탄 이상 미워할 수 있는 자리에까지 내깔기는 거예요. 사탄한테 끌려갔던 아담 아니에요? 사탄 이상 자리에서부터 천대해 가지고 그러면서 길을 잡아 왔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내가 하나님 앞에 훈련받던 거와 마찬가지로 선생님으로 말미암아 여러분도 그렇게 훈련받아야 돼요. 그 가정이 얼마만큼 진짜냐 이거예요. 가정파탄 문제가 커요. 재차 축복이 있을 수 없어요. 이제부터는 꿈에도 생각지 말라구요. 이제는 여러분 가정들이 축복해 주게 돼 있어요. 얼마나 힘든가 해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