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창조주의 책임을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제3창조주의 책임을 하라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오늘은 2001년 11월 18일, 이 달을 맞이하여 세 번째 맞는 안식일이 되옵니다. 하늘과 땅이 주시하는 이 자리, 천상세계의 축복가정들과 지상세계의 축복가정들이 일심 일체가 되어 천지부모를 시봉하는 이 성일 아침의 경배식 위에 아버지, 온 천주가 주목하는 이 자리에 당신의 사랑과 승리와 영광이 같이하시옵고, 무한하신 은사가 모든 가정들과 그 후손들 위에 길이길이 같이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천상세계의 모든 선조들이 축복받은 그 가정들은 이 땅 위에 재림하여 축복받은 지상의 가정들 완성과 일족을 넘어서 국가를 복귀하기 위한, 축복 복귀하기 위한 전체 세계상의 행동을 일체화시키시어서 하늘이 원하시는 본연의 기준 앞에 부끄럽지 않은 책임 소행을 감당하여, 창조이상적 본연의 세계의 타락이 없었던 그 기준을 전체를 대신하여 조건적 기준을 넘어서 실체적 기준에서 완성 완결하여 하늘 앞에 봉헌할 수 있는 축복의 시대를 맞게 하여 주시옵고, 그와 같은 생활 가운데서 하나님의 사랑의 주권 앞에 보호를 받을 수 있는 직계의 자녀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전세계에 널려 있는 통일교회 교인들, 이 날을 중심삼고 부모님이 계신 이곳을 향하여 향심을 모으고 정성들이는 곳곳마다 같이하여 주시옵고, 언제나 가정을 중심삼고 훈독대회와 더불어 매일매일 교육하는 데 있어서 일심 일체를 다하여, 하늘이 바라는 소신의 그 일정한 기준에 도달할 수 있게끔 정성을 들일 수 있는 축복가정들과 자녀들이 되게 허락하시어서, 만국이 하나의 당신의 혈족으로서 천일국의 백성으로서 가입하고 부끄럽지 않은 지상 책임을 다하고 남음이 있을 수 있는 그러한 일족이 되게 허락하여 주옵소서.

천상세계에 가 있는 축복받았던 가정들, 통일교회를 믿고 갔던 모든 식구들이 지금 천상세계에서 교육하고 있는 일체의 모든 결과가 당신의 승리의 영광을 천상세계에 갖춤으로 말미암아, 지상세계에서 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직접적인 연관관계를 맺게 하여 주시옵고, 언제나 지상에 자기들이 재림하여 자유롭게 선조들과 이 땅 위에 현실적인 후손이 일체화되어 환경 여건을 개척하고 지도하는 데 부족함이 없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금번 이 제주도에 모였사오니, 아버지, 같이하여 주시옵고, 이제 금후에 남아진 기간에 저희들이 맡겨진 책임적 소행을 계획하는 모든 전체, 행하는 모든 전체가 승리와 영광 가운데서 하늘을 높일 수 있는 길로 전진 전진 전진을 다짐할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모든 당신의 원하시는 뜻대로 한국과 일본이 이번 부모님의 대회로 말미암아, 새로운 나라 편성을 위한 천일국을 선포한 그 모든 뜻이 일취월장 영계 전체의 조상들이 지상 재림하여 협조하시어서, 일체 일념으로 승리의 결과가 지상에 일체화될 수 있게 축복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모든 것이 협력하여 당신의 영광과 승리와 찬양을 온 천주에 채우게 허락하여 주시옵고, 당신이 친히 주도할 수 있는 선의 주권 통일의 지상?천상천국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오며, 여기 머무르는 며칠 기간을 전체 당신이 주관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하면서, 이 모든 말씀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축원하나이다! 아멘! 아멘! 아멘!

<말 씀> 그것 가져왔지? 그것 말고 그거 하자, 기독교하고 예수님. 이쪽으로 앉고, 저 뒤에 앉지 말라고 해. 애들이야?「아기들이라서 시끄러워요. (어머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