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천상천국이 정착하는 결착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지상?천상천국이 정착하는 결착지

여러분의 남편은 하나님의 아들입니다. 하나님을 1세, 아담을 2세라고 하면 여러분의 남편은 어떻게 돼요? 하나님의 3세가 됩니다. 축복가정은 그만큼 귀한 거예요. 알겠어요?「하이.」여러분도 남편의 사랑을 받게 되면, 하나님이 나를 찾아오는 것입니다. 그러한 시간은 만년의 역사를 장식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남자와 여자가 결혼하는 것은 하나님을 점령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구요. 그런데 남자가 왔다갔다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까지 왔다갔다하게 되면 안 됩니다. 하나님은 절대?유일?불변?영원하신 분입니다. 그 생식기도 절대?유일?불변?영원한 것입니다. 사랑도 그렇고 생명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니까 이혼 같은 것을 생각하는 사람은 바카라구요. 바카는 뭐라구요?「시나나캬나오라나이(死ななきゃ治らない; 죽지 않으면 안 고쳐진다).」안 죽으면 어떻게 해요? 죽여 버리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렇게 죽이기가 싫으면 사탄한테 맡겨 놓으면 지옥으로 끌고 가게 됩니다. 알겠어요?

(판서하시며) 종적, 횡적! 종적인 하나님과 횡적인 아담이에요. 이렇게 선이 평행입니다. 이것이 플러스와 마이너스로 하나되어 가지고 결혼하는 경우에는 성상과 형상의 실체가 되어서 보이지 않는 하나님이 들어오게 됩니다. 이중으로 되지요? 그렇게 태어난 것이 나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영계의 천국과 지상의 천국, 두 천국이 정착하는 결착지가 되는 것입니다.

모두 다 왕이 되고 싶겠지요? 여자도 그래요. 얼굴은 아무렇게나 생겼더라도 세계의 모든 여자들 가운데 여왕이 되고 싶은 생각을 가지고 있다구요. 모두 다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남편을 맞이할 때 하나님을 맞이한다고 생각해야 됩니다. 타락하지 않았더라면 그렇다구요. 틀림없이 그렇게 알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사랑을 체휼할 때 하나님을 먼저 느끼게 되어 있지 아담을 먼저 느끼게 되어 있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이 하하하 웃음으로 말미암아 몸도 하하하 웃는 것입니다.

여자의 생식기는 이상적인 하나님의 아들을 만나기 위한 상대적인 가치를 지니는 것이라는 사실을 모른다구요, 여러분이. 그렇게 이중이 되는 거예요, 이중. 그렇지요? 양심은 종적인 이상을 원하고, 육신은 세계를 점령합니다. 양심은 영계를 점령하고 육신은 지상을 점령하고 싶은 이중의 욕심을 무엇으로 이룰 것이냐? 참사랑으로 투입하고 잊어버림으로 말미암아 가능합니다. 위하여 살지 않으면 욕심을 이룰 수 있는 길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