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완성은 상대에 의해서 이뤄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완성은 상대에 의해서 이뤄져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 뭐예요? 가장 성스럽고 정결하신 하나님이 타락한 인간을 통해서, 아들딸을 통해서 얻고 싶은 것이 무엇이냐? 사랑은 혼자서 완성될 수 없습니다. 반드시 사랑은 상대에 의해서 완성됩니다. 알겠어요? 아무리 유명한 남자라고 하더라도 여자가 사랑을 주지 않으면 사랑의 주인이 될 수 있는 길은 영원히 없습니다. 사랑의 완성은 상대에 의해서 가능합니다. 그러니까 절대 불변하신 하나님도 말이에요, 사랑의 상대가 없으면 부모가 될 수 있는 길이 없습니다. 알겠어요?

결혼한 부부가 키스할 때 누구와 키스해요? 그냥 동물로서의 남편과 키스한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입니다. 하나님의 아들이에요. 그리고 하나님의 딸이에요. 영원히 한 사람밖에 없는 상대가 하나님으로부터 주어졌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쪼갠다고 하는 것은 꿈에도 생각하지 않아야 됩니다. 그렇게 쪼개 버리는 사랑은 필요 없지요? 그렇게 되면 하늘과 관계를 맺을 수 없습니다.

이 눈알 하나를 빼 버릴 수 있어요? 그것을 다른 것으로 바꿀 수 있어요? 그 눈알이 아니면 안 된다구요. 이 콧구멍도 하나를 바꿀 수 있어요? 감기가 걸려서 하나가 막히면 힘들지요? 입도 2밀리미터만 비뚤어져도 말하기가 어렵습니다. 다른 것과 바꿀 수 없습니다. 그 생식기도 다른 남자와 맞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남편과 하나님한테만 맞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세상 가운데서는 딸이 있으면 ‘아! 친구하고 데이트라도 해라, 데이트!’ 했지요? 누구와도 데이트를 하라고 했습니다. 그렇게 걸레 같은 것을 누가 써요? 순결한 동정녀가 순결한 생식기를 중심삼고 창조주의 허락을 받아서 천하를 대신하여 사랑해 달라고 해야 됩니다. 세상 가운데도 그렇지요? 플러스와 마이너스, 수놈과 암놈이 하나되어 있습니다. 곤충도 수놈과 암놈으로 되어 있지요? 그렇지요? 광물도 그래요. 광물도 플러스 이온과 마이너스 이온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쌍쌍으로 되어 있다구요, 쌍쌍. 알겠어요?

그래서 남자라고 하는 것은 그 쌍쌍의 모든 플러스를 대표하고, 여자는 그 쌍쌍의 모든 마이너스를 대표합니다. 그 둘 가운데 하나 하나가 사랑으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곤충세계도 그렇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