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의 벽을 무너뜨리고 천주주의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의 벽을 무너뜨리고 천주주의로

원리의 가르침이 개인 완성의 울타리입니다. 가정 완성의 울타리, 이것을 넘어가야 됩니다. 종족 완성의 울타리, 민족 완성의 울타리, 국가 완성의 울타리를 넘어가지 않으면 세계와 천주를 마음대로 통과할 수 없습니다. 그렇게 마음대로 통과하지 못하게 하기 위해서 사탄은 국가를 중심삼고 종교를 없애려는 노력을 지금까지 수천년, 수만년 계속해 나왔습니다.

지금도 하나님의 나라는 없어요. 하나님의 나라가 없을 뿐만 아니라 하나님이 살 수 있는 집도 없습니다. 그것을 상속할 수 있는 아들딸이 없는 거예요. 그렇지요? 불쌍한 하나님입니다. 그러한 분이 우리의 아버지라구요. 참사랑?참생명?참혈통을 상속하는 아버지라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모두 다 그 아버지가 그러한 비참한 입장에 서 계신다는 사실을 몰랐습니다.

영계도 큰일이겠지요? 천주를 창조하신 절대전능의 하나님으로 모시기는 했지만 말이에요, 죄악의 세계에서 구원을 찾아 나온 자기들 앞에 우선 그 하나님이 말이에요, 절대적인 아버지라고 하는 사실을 부정할 수 없는 것입니다. 가더라도 거기에 이르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우주?천주까지 울타리가 가로막혀 있어요.

그런데 그냥 그것을 넘어갈 수 없습니다. 개인의 벽을 철폐해서 중심을 세우고, 그 중심을 중심삼고 가정의 울타리, 가정의 경계선을 철폐하려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그걸 해 나왔습니다. 축복가정을 중심삼고 희생하라고 합니다. 가정까지도 말이에요. 자기의 아들딸까지 친척들한테 맡겨 놓고 도망가는 거예요. 그렇게 뜻길을 개척해 온 것입니다.

일본의 여러분은 그것을 모를 거예요. 그래서 지금도 자기의 기준에 있어서 이렇게 돌아가더라도 그러한 역사를 출발부터 연결시키지 않으면 안 됩니다. 탕감의 원칙은 모두 다 똑같은 것이지 특별한 경우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니까 심각한 노정입니다. 알겠어요?

이렇게 사람의 눈이 돌아가면 몸 전체가 돌아가지요? 그렇지요? 눈이 향하는 곳으로 돌면서 몸과 마음이 하나되어 가지고 방향을 맞추지 않으면 자기 자신의 갈 방향을 결정할 수 없어요. 여러분이 아침마다 바라보고 가는 목적지가 어디냐? 일본이에요? 일본은 사탄세계의 가운데 있는 한 나라입니다. 세계적으로 보면 하나의 도나리구미와 같은 곳이라구요. 거기서는 아무리 노력하더라도 세계의 정상까지 올라갈 수 있는 길이 없습니다.

그러니까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의 벽을 무너뜨려야 됩니다. 개인주의?민족주의?국가주의로 발전해서 세계주의로 나가는 거예요. 그 세계주의도 공산주의와 민주주의로 갈라져서 싸우지만, 하나님은 천주주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