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되어 더 큰 것을 삼키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하나되어 더 큰 것을 삼키자

자기가 미인이라고 생각하는 여자는 손 들어 봐요! 왜 손을 안 들어요? 미인이 아닌 여자는 없잖아요? (웃음) 마음속으로는 미인이 아닌 사람이 없다구요. 모두 다 미인이 되고 싶지요? 마음의 미인이 말이에요. 그리고 얼굴의 미인도 되고 싶은데, 얼굴의 미인이 되려면 웃으라는 것입니다. 와라에(笑え; 웃어라), 아라에(洗え; 씻어라)? 하루에 열 번 정도 얼굴을 씻고 거울을 보고 백 번 정도 웃는 여자가 되면 미인이 될 것입니다. 마음의 미인이 되는 거라구요. 하루종일 웃으면 말이에요. 새를 보더라도, 무엇을 보더라도 웃으면서 아침의 도수를 맞추어 나가면 마음의 미인이 되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렇게 된다고 생각해요, 안 된다고 생각해요? 가게야마!「하이.」물어 보잖아? 빨리 대답해! ‘된다고 생각해, 안 된다고 생각해?’ 하고 물어 보는데, 된다고 하든가 안 된다고 해야지 ‘하이’가 뭐야? (웃음)「된다고 생각합니다.」마음의 미인이 미인이지요? 추녀라도 싫은 데가 없기 때문에 최고의 미인이에요. 선생님 같은 남자들이 많이 있으면 어떻게 되겠어요? 선생님이 혼자가 아니라 말이에요, 선생님과 같은 사람들이 많이 있으면 어떻게 되겠느냐구요? 싸움이 벌어지겠어요, 안 벌어지겠어요? 싸울 필요가 없는 거라구요. 모두 다 하나되어 가지고 더 큰 것을 점령하면 되는 것입니다.

일본과 한국도 싸울 필요가 없어요. 일본과 한국이 싸우지 않고 하나되어 가지고 중국까지 삼켜 버리면 어떻게 되겠어요? 중국과 일본도 싸우지 않고 하나되어서 소련을 삼키면 어때요? 큰 것을 삼키는 거예요. 두 원수가 싸우지 않고 하나되어서 더 큰 것을 자기들 것으로 만들 수 있으면 싸울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여기서 사는 것이 아니라 그쪽으로 옮겨서 더 넓은 데서 살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넓은 곳으로 가서 승리의 깃발을 꽂게 되면 절대로 일본은 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겠지요?

문 선생도 한국을 제쳐 두고 큰 미국을 수습했습니다. 그러니까 일본과 싸울 필요가 없어요. 아무리 소란스러워도 가만히 있는 것입니다. 그들이 반대하는 이상으로 미국을 소화해 나가는 거라구요. 그래서 하나된 힘으로 하나님을 점령하자는 것입니다. 그것이 안 되면 섬이라도 개척해서 새로운 해양도시를 만들자는 거예요. 무엇이든지 할 수 있다구요. 무엇이든지 불가능한 것은 생각을 못 하기 때문이지, 생각해서 이룰 수 있는 실력이 있으면 무엇이든지 성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