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이상권을 지상에서 이뤄야 영계와 지상의 해방권이 이뤄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가정이상권을 지상에서 이뤄야 영계와 지상의 해방권이 이뤄져

『……기독교인들이 내세가 분명히 있다고 믿는다면 여러분의 삶의 방향이 달라져야 할 것이다. 여러분이 천국으로 가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의 후손들에게 이 길을 따르고 섬겨야 한다고 가르쳐야 한다. 더 나아가 하나님을 섬기는 근본을 잘 가르쳐야 한다. 그것이 여러분의 진정한 책무이다.』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가정이상권을 확립해서 종족과 민족으로 연결시켜야 돼요. 그것을 모르면 안 돼요. 자기 혼자서 영계에 가면 큰일난다구요. 조상들이 모두 다 죽어 있는 것이 아니라구요. 모두 다 지옥에 가 있어요. 후손들도 참부모의 가르침을 따르지 않으면 영계에 들어가서 하나님의 나라로 들어가지 못한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어차피 이것을 알았으니까 성약시대의 축복가정으로서는 말이에요, 모든 국경을 넘고 지구의 끝까지 갔다가 이 밑에서부터 돌아온다고 하는 그러한 생각을 가져야 됩니다. 아래는 지옥이고, 위에는 천국이에요. 이 위에는 천국이고, 현재의 세계는 지상천국으로서 타락의 결과를 축복가정이 전부 다 해방하지 않으면 자기의 행방권의 천국이 이루어지지 않아요. 연대관계를 완성해야 됩니다. 영계와 전세계 그리고 미래를 말이에요. 과거?현재?미래라구요. 알겠어요?

축복가정이 하나님의 나라에 연결될 수 있는 준비를 지상에서 철저하게 하지 않으면 영계에 가더라도 괴로워하게 되는 것입니다. 재교육하는 것이 1년이 아니에요. 수십년, 수백년, 수천만년까지 연장될 수 있는 것입니다. 지상에서 바로잡지 않으면 영계에서는 바로잡을 수 없어요.

지금 영계에서 괴로워하고 있는 사람들은 말이에요, 완성은 영계에서 하는 것이 아니라 지상에서 하는 것이기 때문에, 지상에 계시는 참부모한테 전부 다 부탁해서 축복의 노정을 연결시켜 주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그것이 큰 소원입니다. 일심불란(一心不亂)한 생각으로 소원하고 있는 거라구요. 하루라도 빨리 말이에요.

그렇게 함으로 말미암아 영계의 해방권과 지상의 해방권이 전부 다 이루어진다는 것을 분명하게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영계에 있는 지금까지의 종교 지도자들과 양심적인 사람들이 하나되어 가지고 참부모한테 부탁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부탁하는 것을 분담해서 확대시켜 나가는 것이 통일교인들의 생활 방향입니다. 그거 틀림없다구요. 알겠어요?「하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