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광복을 이뤄 하나님께 봉헌해 드리는 축복 중심가정이 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3권 PDF전문보기

조국광복을 이뤄 하나님께 봉헌해 드리는 축복 중심가정이 돼야

그렇기 때문에 조국광복이 얼마나 엄청나고 얼마나 중하냐 하는 거예요. 하나님이 비로소 조국광복을 해야 베개를 베고 가정의 아들딸과 같이 잘 수 있다는 거예요. 안식할 수 있다는 거예요. 이것을 생각할 때 여러분이 지금 전도하고 있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에요. 옛날에 로마의 4백년 기독교 학살 박해시대를 생각해 봐요. 또 수많은 도의 길을 가던 가운데서 희생된 게 얼마예요?

일본만 하더라도 그렇잖아요? 천주교를 중심삼고 나가사키의 박해라든가 종교 핍박으로 얼마나 어려웠다는 사실! 한국도 마찬가지예요. 어느 나라든지 피를 흘리게 하는 것은, 피의 역사로부터 예수님이 뿌렸기 때문에 그걸 연결시켜 가지고 피의 결실의 열매를 조국광복에 갖다 놓기 위한 거예요. 조국광복을 중심삼고 치하하고 해방을 선언하기 위한, 그 목적이 같았다는 사실을 여러분이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축복 중심가정이 얼마나 무서운 말인지 몰라요. 과거의 성인 현철들이 영계에 다 가서 축복 중심가정 아무개 이름으로 기도한다고 할 때, 그것은 성현들을 대표하고 하늘을 위하여 정성들인 모든 신자들을 대표한, 하나의 꽃과 같고 열매와 같은 자리에 서는 것임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러한 자기의 입장을 중심삼고 영계의 모든 선조들이 소원하고 도주들을 중심삼고 중심 신앙인들이 소원하던 모든 전부의 결실체라는 사실을 생각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런 관점에서 볼 때, 여러분이 말로써 하는 축복 중심가정이 얼마나 무섭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것을 자랑할 수 있는 것은 뭐냐? 조국광복을 해 가지고, 나라를 찾아 가지고 하나님 앞에 봉헌해 드리고 감사기도를 할 수 있는 여러분이 돼야 된다는 거예요.

축복 중심가정으로서 조국광복을 해 가지고 하나님을 모시고 안식할 수 있는, 한 집에서 쉴 수 있는 이런 자리를 닦아야 돼요. 눈물과 탄식의 역사를 씻어 버리면서 소망의 희망의 나라를 향하여 비약?도약할 수 있는 자리에 서서 하나님 앞에 감사하고, 해방의 여러분 가정이 됐다는 사실을 공인 받아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이것을 끝내지 않으면 안 돼요. 선생님은 그 길을 향해서 가고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