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과 사탄까지 해방하려니 선생님이 고생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3권 PDF전문보기

지옥과 사탄까지 해방하려니 선생님이 고생해

그냥 그대로 막창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지 않아요. 여러분이 필사적인 노력을 해야 된다구요. 노력하는데 이제는 일본 사람이 일본 나라를 중심삼고 돌아보지도 말고 조국광복을 위해, 한국의 남북통일을 위해서 노력해야 돼요.

남북으로 갈라놓은 것이 일본 나라, 해와국가예요. 또 공산당하고 기독교가 하나 못 되게 한 것이 누구냐? 제2차 세계대전은 해와국가가 일으킨 거예요. 해와국가가 전부 다 책임 못 했기 때문이에요. 일본 나라는 원수 해와국가로서 2차대전 직후에 선생님이 없었다면 아들들이 4대 국가에 패전자로서 끌려가는 거예요. 전범자로 전쟁으로 손해난 것을 변상하기 위해 끌려가서 탕감역사를 거쳐야 돼요. 선생님의 40년이 아니에요. 4백년, 4천년이 될지도 모르지요.

이것을 선생님이 썼기 때문에 해와국가가 된 거예요. 영국이 뜻을 못 따른 거예요. 뜻을 못 세운 것인데, 도리어 사탄세계의 해와국가를 세워 가지고 사탄세계의 뒷방에까지, 감옥에 가두었던 사탄 새끼들까지 해방하기 위해 수난을 받으면서 하나님이 수고하고 부모님이 수고했다는 걸 여러분이 알아야 돼요.

선생님이 고생하기 위해서 온 것이 아니에요. 이것을 다 잘라 버리고 해방 이후에 선생님 가정을 중심삼아 가지고 기독교니 무엇이니, 소생 구약시대에서 장성 신약시대를 잇지 않고 바로 성약시대가 되는 거예요. 성약시대로 그냥 가는 거예요. 그냥 가서 나가게 되면 종교운동을 안 하고 퍼져 나가도 자동적으로 돌아가게 돼 있어요. 말씀이 있기 때문에 자동적으로 돌아가요. 알겠어요? 그래서 국가적 기준만 돼 가지고 방송을 해서 선전했다고 생각해 보라구요.

선생님이 왜 지금까지 고생했느냐 이거예요. 40대에는 천하통일, 영계와 육계를 통일해 가지고 메주덩이를 밟듯이 밟고 짓이겨서, 콩으로 메주를 쑤어 가지고 된장을 만들 수 있는, 이런 일대에 변화된, 새로이 효용적인 가치의 세계에 정착할 것인데 왜 고생했느냐 이거예요.

하나님이 원래 지옥권을 짓지 않았어요. 사탄을 만들지 않은 거예요. 그것까지 전부 다 해방하려니 고생한 거라구요. 그러니까 사탄도 고마운 것이고, 지옥도 완전히 선생님 앞에는…. 앞으로 내가 영계에 갈 때는 지옥이 없어져야 돼요. 담이 없어져야 돼요. 그래서 담을 미리 다 허무는 놀음을 했다구요. 그래 가지고 금년 연두부터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하고, 그 다음에는 하나님의 조국 정착대회를 하고, 그 다음에는 하나님의 나라를 선포했어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