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버린 가운데서 세워 놓은 하나님 왕권, 조국정착, 천일국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3권 PDF전문보기

다 버린 가운데서 세워 놓은 하나님 왕권, 조국정착, 천일국

그래서 순식간에 이곳을 거쳐가는 거예요. 이곳을 밟고 넘어가는 거예요. 이제 한국만 딱 되게 된다면 유엔 이상의 자리에 서서 미국이 전적으로 주도해 가지고 이곳을 자리잡아 줘야 돼요. 미국과 일본이 자리잡아 줘야 돼요.

일본은 남북 나라의 경계선을 만들어 놓은 것이고, 종교권을 중심삼고 민주세계와 공산세계가 투쟁할 수 있는, 좌?우익이 연이어 싸울 수 있는 이 일을 미국이 책임 못 했기 때문에 만들어 놓은 거예요. 선교사들이 기독교를 중심삼고 선생님하고 하나됐더라면 통일적 세계가 되는 거예요. 일본이 갈라놓은 것도 종교권을 중심삼고 통일되는 거예요.

몸뚱이와 마음을 사탄이 갈라놓은 것인데, 미국이 자리를 잡게 된다면 일본은 물러갔으니만큼 완전히 남북통일을 이뤄 하나되는 거라구요. 3년 반 동안에 이게 하나 못 되니까 사탄을 중심삼아 가지고 공산당이 들어선 거예요. 북한의 김일성이 서른세 살에 수상이 됐다구요. 예수님 연령하고 딱 마찬가지예요.

김일성이 나보다 몇 살 위인가? 8년 위지요?「예.」딱 8년이에요. 그러니까 김일성이 서른세 살 때 선생님이 몇 살이에요? 스물다섯 살 때예요. 1945년이니 25세부터 해서 28세까지 전부 다…. 이스라엘 나라도 1948년에 나라를 찾았어요. 또 한국도 1948년에 나라를 찾았어요. 전부 다 같은 해에 나라를 찾은 거예요. 이 나라가 지금 하나 안 된 거예요.

그건 누가 해야 되느냐 하면, 선생님이 연결시켜야 돼요. 연결시키면 미국이 내 말을 들어야 된다구요. 미국이 내 말을 들으면 유엔이 내 말 들어야 세계가 수습되는 거예요. 그 길을 찾아가기 위한 거예요. 알겠나, 무슨 말인지?

이제는 유엔이니 무엇이니 미국의 말을 들을 필요도 없어요. 내가 미국에 대해서 침 뱉고 돌아서야 돼요. 미국 때문에 우리 가정이 피해를 받고, 서구사회에 가 가지고 얼마나 가정이 피해를 받았어요? 나라가 있으면, 미국의 선교사들이 우리 자녀들을 보호해 줘 가지고 미국에 가지 말라고 왕궁을 지어 주고 모셨으면 왜 고생해요?

나라가 잘못하고 기독교가 잘못했기 때문에 가정적 파탄이 벌어진 거예요. 이제부터 선생님이 손을 대야 돼요. 가정에 대해서 비로소 돌아와 가지고 말이에요. 알겠어요? 사탄이 다 망쳐 놓았어요. 그렇지만 이제부터 자동적으로 수습되는 거예요. 지금 때에, 이 4년 기간에 완전히 자기들이 보따리 싸 가지고 나갔다가 보따리 싸 가지고 들어올 때가 된 거예요. 그러니까 지금 때에는 내쫓아 버리는 거예요.

그 말은 뭐냐 하면, 내가 갖고 있는 모든 걸 부정하는 거예요. 가정도 부정하고, 나라도 부정하고, 기독교도 부정하고, 통일교회까지도 버려요. 통일교회를 버려 가지고 하나님을 모시는 거예요. 하나님을 찾는 거예요. 세계 나라가 다 망하더라도 하나님의 집을 찾는 거예요. 알겠어요?

내가 하나님을 모시는 효자가 되면 그 효자가 세상 나라로 말하면 성자가 하지 못한, 예수님이 하지 못한 이상의 것, 성인들이 하지 못한 이상의 것, 나라의 충신들이 하지 못한 이상의 것, 효자들이 하지 못한 이상의 것을 해 가지고 하나님의 왕권을 수립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다 버린 가운데서 비로소 세워 놓은 것이 하나님 왕권과 그 다음에는? 하나님 나라를 찾기 위한 조국 정착대회를 하고 천일국을 선포해 놨다구요. 알겠어요?「예.」그러면 참부모를 부모로 모신 사람은 하나님의 왕권과 조국 정착의 나라가 영원히 영원히 자랑할 수 있는 자기 나라가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