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하는 생활을 중심삼고 본이 되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3권 PDF전문보기

위하는 생활을 중심삼고 본이 되어야

그렇기 때문에 영계를 모르면 안 돼요. 이걸 모르면 안 된다구요. 알겠어요?「예.」다 걸려 버려요, 재까닥 재까닥! 선생님도 아무리 어렵고 핍박받더라도 이걸 알았기 때문에 별의별…. 일본 한국 미국, 세계, 종교계에서 반대 안 한 사람이 어디 있어요?

여기 너희들도 반대 받아 보라구, 순주니 여기에 와 앉아 있는 사람들. 자기 중심삼고 삐딱해 가지고…. 자기 몸뚱이가 어드런 몸뚱이야? 타락의 열매가 된 것을 무지하게 밟아치워야 할 텐데, 자기가 밟아치워야 돼. 자기를 주장하는 것들은 사탄권 내의 올무에 걸려 가지고 벗어나지 못하는 거야.

자, 그런 걸 알고…. 심각한 문제예요. 심각한 때가 왔다구요. 내가 금년에 들어와서 왕권 수립, 하나님의 정착의 나라, 그 다음엔 국권을 세워 가지고 다 상속해 주는 거예요. 상속해 주는 거예요. 영계에서도 자기들을 구해 달라고 하지요? 축복받겠다고 하는 거예요.

이제는 천일국을 지지가 아니에요. 가입을 해야 돼요. 출생신고, 결혼신고를 잘 해야 영계에 갈 때 천국에 가는 거예요. 사망신고는 천국에 가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는 장례식을 무슨 식이라고 하나?「승화식!」승화식이에요. 출생도, 그 다음엔 성혼도, 그 다음엔 끝도 열매를 완전한 열매로서 하나님 앞에 바치는 거예요. 그것이 승화식이에요.

자기 멋대로 산 사람을 승화식 해주고 꽃잔치 해주는 것이 얼마나 저나라에서 부끄러움인지 몰라요. 똥바가지 쓰는 것보다도 더 수치라는 거지요. 본부에서 아무나 원전에 하겠다고 해요. 저나라에 가 가지고 쫓아낼 사람들이 많아요. 자기 떨레들을 중심삼고, 자기 어미 아비, 자기 남편, 무슨 소속되는 사람을 더 좋은 데 갖다 놓고 말이에요, 그 따위 놀음을 하고 있더라구요. 자기 남편이 어디 있고 아내가 어디 있어요? 참부모가 원전에 아직까지 안 갔는데. 그런 원칙을 알고 초석을 놓고 거기에 맞춰 나가야 된다구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