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권시대는 가정정착시대로 넘어갔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3권 PDF전문보기

종교권시대는 가정정착시대로 넘어갔다

그런 의미에서 성약시대에는, 새로운 천년시대에는 가정이상을 중심삼고 영계와 육계가 완전히 하나될 수 있는 시대로 전진하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 2001년, 본래는 한 4년 앞서지요? 4년 빠졌지요? 그러니까 2005년 전에 예수가 탄생해 가지고 역사를 지내 오던 모든 소원의 뜻이 종교권을 넘어서 가지고 참부모를 중심삼고 가정정착시대에 이르러, 나라와 하늘 전체가 한꺼번에 이것을 갖다 맞춤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뜻이 완성을 이루어 가지고 하늘나라가 이 땅 위에서 성립될 수 있는 새시대에 들어왔다는 것을 알고, 그 다음에 종교권시대는 가정정착시대로 넘어갔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것이 통일교회 성약시대의 사명인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자, 그런 의미에서 지금 내가 기도함으로 예수님의 열두 제자를 중심삼고 갈라져 가지고 지상의 소원을 중심삼고 이스라엘 선민권…. 이스라엘이 선민이 되었지만 그 택함을 입지 못했다는 거예요. 택함을 입어 가지고 가정 정착을 못 했던 이 모든 전부를 참부모가 소위 실천해 가지고, 이제 하나님 왕권 수립과 조국 정착과 천일국을 선포할 수 있는 가정이상 천국시대로 들어온 것을 생각할 때, 예수님도 그 이상 기쁠 수가 없어요.

영계의 4대 성인들 중심삼고 중추적인 역사를 했던 모든 그 사람들이 참부모 앞에 영계의 미완성한 것을 완성적 기준의 축복을 바라고 있기 때문에, 18일에 그들의 모든 소원성취를 들어 주는 의미에서 천일국에 가입할 것을 허락했다구요.

그리고 왕권과 그 다음엔 정착과 천일국의 모든 이 전부를, 창조했던 모든 만물서부터 인간으로부터 하늘나라까지 상속과 가입을 할 수 있어 가지고, 앞으로 새해 1월부터 세계적으로 가정이나 국가나 정착시대로 넘어간다는 것을 선포할 것을 준비하고 있는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그런 최대의 전환시대에 들어온 것을 알고 여러분도…. 여기가 한 섬나라고 환태평양권 내에 있어서 바다와 육지를 연결시킬 수 있는 정상의 자리예요. 최고의 정상에 연결할 수 있는 이런 시대에 있어서 새천년을 중심삼고 새로운 가정이상 전환식을 맞는 것을 기쁨으로써 이 밤에 크리스마스를 축하하는 의미에서 이 식을 한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고, 감사하면서 영계와 지상계에서 기도해 주기를 바라겠다구요. 자, 기도하자구요.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2001년 12월 24일 저녁 일곱 시를 기하여서 하늘땅이 주시하는 가운데에서 하나님의 왕권 즉위식을 한 뒤 이 땅 위에 고향과 하나님 나라의 정착을 선포하고, 그 다음엔 천주평화통일국을 선포하는 데 있어서 한국과 일본과 미국을 중심삼고 공식적인 선포를 함으로 말미암아 대혼란과 대전환시기에 어느 누구나 주인인 이 시대에 있어서 기독교를 중심삼고 참부모로 왔던 예수님이 이 땅 위에서 미완성한 것을 참부모가 이 땅 위에 완성의 기준을 중심삼고 종교권을 넘어서 가정정착시대, 세계화시대를 맞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이제 예수님의 영계에서 모든 역사적인 과정에 구원섭리의 공을 들였던 공신들이, 종교권 전체의 영인들이 지금 지상의 참부모를 중심삼고 완성의 표준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나라에 가입할 수 있는 것을 선언했사오니, 선언된 모든 종주로부터 교파주로부터 일심 일체가 되시어 참부모님의 명령에 따라 천상 수직과 더불어 지상에 와 가지고 전체?전반?전권의 행사로써 자기 일족들을 수습하여, 선조적 입장이 자녀를 중심삼고 바꿔 칠 수 있는 야곱 아벨 장자권을 패권으로 해 가지고 지상을 중심하여 천상의 모든 축복권을 수습할 수 있는 시대를, 가정을 중심삼고 완성 출발할 수 있는 시대를 맞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하옵니다.

예수님도 이제 열두 제자를 중심삼고 수많은 종교권 내의 사람들을 영계에서 축복할 수 있고, 모든 종단장들도 합석하여 일체적으로 참부모의 승낙을 받아 가지고 축복하여 천일국의 국민으로 입적할 수 있는 것을 허락하였사오니, 영계는 일심 일체가 되시어 오늘을 기하여 새로운 출발을 선포하는 시간으로 받아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2천년 역사의 한을 품었던 모든 것을 청산하고 새로운 참부모의 완성의 뜻을 중심삼고 해방의 승리권을 선포하는 그 권한권 내에 같은 동렬에 서 가지고, 하늘을 시봉하는 데 있어서 가인과 아벨, 형님과 동생이 일체가 되시어서 하늘 앞에 효자의 도리, 충신의 도리, 성인?성자의 도리를 완결지음으로 말미암아, 지상의 영광이요 천상의 영광이 지상 만민 앞에 영화적 생활권으로 전환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아버지,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예수님이 한했던 것을 다 풀고 이제는 새로운 천지로 전환할 수 있는 선두적인 책임자로서 하늘나라의 효자·충신·성인·성자의 도리를 완결하는 데 본을 보여 줘 가지고, 모든 성인 현철들을 수습하여 하늘 앞에 충신의 도리를 천주 앞에 봉헌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사오니, 모든 전체를 총생축헌납하여 나라와 세계를 봉헌하는 데 참부모와 일체가 되시어서 협조 협력하여 주시기를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하나님이 이와 같은 소명적 책임을 완결하여 사명 완성함으로 말미암아, 지상과 천상세계에 승리의 패권을 선포하고 당신의 승리의 천국에 지상화된 천국과 천상천국화된 일체권이 당신의 대가족 이상으로써 온 인류를 하나의 형제지애로 품으시어서, 본연의 창조이상 완성의 지상·천상천국으로 전진할 수 있는 기념의 날로서 오늘 모든 성인?성자들에게 해방의 권한을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하면서, 지상의 참부모는 이것을 승인 선포하오니 하나님도 같이 선포하시어서, 영계가 지상과 더불어 일체 될 수 있게끔 새해의 첫날에 정착을 선언하는 그 자리에 동참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오늘의 이 크리스마스를 역사를 대표하여 승리의 크리스마스로서 하늘 앞에 봉헌하면서 천상세계의 해방권을 허락하는 것을 받아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면서, 이 모든 말씀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축원하면서 아뢰었사옵나이다! 아멘! 아멘! 아멘!

(케이크 점화와 커팅)

하나님 만세, 그 다음에는 예수님 생일 크리스마스 만세, 새천일국 출발 만세 해요.「참부모님 만세를 하고 예수 크리스마스 만세 하는 것 아닙니까?」그건 괜찮아. ‘천일국 지상천국 발전 만세’ 하면 되잖아? (만세삼창)

자, 앉아요. 가운데는 길을 터요.「할머니, 이거 뭐예요?」「이제 선물을 할아버지가 주셔요. 기다려요. (참어머님)」내가 주나?「예.」선물은 어머니가 줘야지.「아버님이 어머님한테 주셔야 됩니다.」자, 아버님이 어머님 앞에! 박수하라구요. (박수)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으시고 나누어 주심) (경배)「참부모님, 감사합니다!」(박수) 새해 복 많이 받으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