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줄이 연결돼야 부자지관계가 성립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9권 PDF전문보기

핏줄이 연결돼야 부자지관계가 성립돼

내가 지금 미국에 14만4천 교회가 필요한 게 아니에요. 이것이 제2이스라엘권이 돼 있기 때문에 예수님이 싫다고 해도 영계와 연결되어서 불가피하기 때문에 원하는 거라구요.

그걸 기독교가 못 하게 될 때는, 유교가 있고 불교가 있고 회회교가 있고 철학이 있고 의인들이 있다는 거예요. 그것을 기독교가 소화할 수 없어요. 통일교회는 종교만이 아니에요. 진리를 말해요. 철학사상과 종교권을 넘어서 가지고 하나님의 미지의 세계에까지 통할 수 있는 길이 있기 때문에 이것을 부정할 도리가 없습니다. 인정해야 된다 이거예요.

50년 동안 별의별 사람으로부터 핍박받았어요. 철학 하는 사람, 무슨 노벨상 수상자, 학자라는 사람이 ‘레버런 문이 문제다.’ 하고 레버런 문을 치워 버리겠다고 했지만, 레버런 문을 평할 수 있는 내용이 없어요. 레버런 문한테 평을 받아야지요. 하나님을 모르고 영계를 모르고 종교가 뭔지, 기독교 갈 길을 모르잖아요? 모르는 사람들이 알 수 있어요? 물어 보면 대답 못 하고 다 도망간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언제 공부해 가지고 따라갈 거예요? 믿어야 돼요. 절대신앙이에요. 여러분, 원리라든가 신?구약에 대한 원칙적인 내용을 설명하는 것을 볼 때, 거짓말이 아니라고 믿어야 돼요. 믿어야 돼요. 구약성경에 나오는 아브라함보다도, 노아보다도 믿어야 되고, 예수님이 로마를 점령하기 위해 원수를 사랑했던 그 이상 믿어야 돼요. 믿음으로 넘어서야지 실체로는 넘어설 도리가 없어요.

내가 기독교를 대해 50개 주를 다니면서 말씀한 내용이 뭐냐 하면 참사랑과 참생명과 참혈통을 말했는데, 참사랑?참생명은 일대이지만, 혈통은 영원해요. 미국 사람의 혈통이 없잖아요. 기독교의 혈통이 있어요? 예수의 피를 받았으면 예수의 핏줄이 있어야 돼요.

*어떻게 예수의 핏줄을 상속할 것이냐? 예수의 핏줄을 상속하지 못하면 제자가 될 수 없고 하나님의 아들딸이 될 수 없습니다. 어떻게 예수의 핏줄을 상속할 거예요? 제2이스라엘을 대표하는 미국의 개인주의자들에게는 그러한 혈통이 없습니다. �, 침을 뱉어 버려야 됩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핏줄이 연결돼야 부자지관계가 돼요. 하나님을 모르잖아요? 예수와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이 미국에 한 사람이라도 있어요? 프리 섹스, 인디비주얼리스트(individualist; 개인주의자)! 그걸 어떻게 자연스럽게 굴복시키느냐 하는 것이 문제예요. 레버런 문이 지금까지 미국에서 34년 동안 고생한 것이, 강제적이 아니라 어떻게 자동적으로 굴복시켜 나가느냐 하고 나온 거예요.

보라구요. 기독교가 레버런 문을 이제 받아들이지 못하면 모슬렘이 받아들이게 돼 있어요. 유교가 받아들이게 돼 있어요. 내가 미국이 좋아서 와 있는 것이 아니에요. 미국에 와서 별의별 핍박을 다 받았습니다. 기독교 때문에, 예수 때문에 말이에요. 미국에 있어서 기독교 때문에, 예수 때문에 보다 핍박을 받고, 이 시대적인 십자가를 지고 나온 레버런 문이에요. 그것을 여러분이 대신 풀어야 됩니다. 그 책임을 하라는 것입니다.

어차피 하나님의 권한은 하나님 뜻대로 이루게 되어 있어요. 미국이 안 하면 미국 대신 중국과 소련과 인도가 있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중국도 레버런 문의 사상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미국이 전부 다, 2억7천만 미국 사람들이 있는데, 레버런 문을 좋아하는 사람이 어디 있어요? 버튼(button; 단추)이 수천이에요. 소련이나 중국은 버튼이 하나면 된다구요.

내가 여러분한테 14만4천 교회를 하라고 하는 것은 미국이 제2이스라엘권 책임을 해야 되기 때문입니다. 이제부터는 기독교를 중심삼고 레버런 문이 일할 때는 지나갔어요. 청소년을 중심삼고 일할 때가 왔다구요. 이래서 미국의 아이비리그 10대 대학이라든가 세계 대학, 첨단 대학들을 전부 다 지도할 수 있는 실력을 갖고 있어요. 그걸 바라고 나왔다구요.

여러분이 14만4천 교회를 축복해 주면 말이에요, 아들딸을 중심삼고 2대를 축복할 수가 있어요, 아담 해와의 아들딸. 미국이 살아난다구요. 미국이 하나되는 거예요. 여러분이 원리를 백 퍼센트 알고 가르친다면 어느 기독교가 반대할 사람이 없어요. 반대할 것이 없다구요. 보라구요. 내가 장로교를 따라가겠나, 성결교를 따라가겠나, 감리교를 따라가겠나? 다 알고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