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 때문에 인간세계와 하늘세계가 엇갈려졌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9권 PDF전문보기

타락 때문에 인간세계와 하늘세계가 엇갈려졌다

본래는 타락하지 않았으면 인간세계와 하늘세계가 패럴럴(parallel; 평행)이 되어서 하나되었을 거예요. 이것이 엇갈렸다는 거예요, 타락 때문에. 그러니까 여기에 그냥 못 간다구요.

그래, 그렇게 엇갈려 가지고 개인시대?가정시대… 8단계의 엇갈린 것을 풀 도리가 없어요. 지상세계에서 제아무리 기독교, 종교권이 연합을 했다 해도 이걸 풀 도리가 없어요, 왜 이렇게 된지 모르니까. 영계와 육계의 모든 상충적인 이 시대를 평면적으로, 이렇게 되었던 모든 전부를 개인시대로부터 평면적으로 열어야 된다는 거예요.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이렇게 담이 많이 생겨난 거라구요.

그러면 그것을 어떻게 하느냐 이거예요. 성경에 없다구요. 철학 사상에 없다구요. 이런 문제가 있기 때문에 재림이라는 명사가 나오는 거예요. 재림의 때라는 것은 신?구약을 극복해야 되고, 세상 나라를 극복해야 되고, 죄에 대한 것과 사탄을 극복해야 돼요. 사탄을 극복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런 생각을 할 때 종교집단이 자기의 종교를 중심삼고 세계가 다 해결될 줄 알지만, 천만에! 꿈같은 얘기예요.

이게 왜 이렇게 되었느냐? 왜 이렇게 되었느냐? 타락 때문이에요, 타락 때문. 에덴동산에서 심은 그대로 그 열매가 나타나는데 그것이 무엇이냐? 타락할 때 사탄이 심은 대로 벌어지기 때문에 끝날에 제일 문제되는 가정파탄, 청소년문제로 나라가 점점 혼란이 벌어지는 시대가 오는 거예요. 그것이 나라를 망치고 가정을 망치고 세계를 망칠 때가 왔다구요. 결실이에요. 열매라는 거예요.

미국의 여러분 교회를 중심삼고, 교파들을 중심삼고 절대시하고 그러는데 그 주인이 누구예요? 기독교가 하나 못 됐다구요. 가정적으로 기독교인들이 전부 다 죽이고 모략중상하고, 이럴 수 없어요.

그리고 여러분 자신들이 개인의 주인이 없어요. 가정의 주인이 없어요. 미국이면 미국 나라에 가정의 중심이 없고, 미국 나라에 하늘이 원하는 가정을 중심삼은 종족의 중심, 국가의 중심이 다 없다는 거예요. 유엔(UN)도 주인이 누구예요? 여러분 자신들이, 미국 사람이 주인이에요? 기독교 교파를 중심삼아 가지고 여러분이 주인이에요? 전부 다 그래요.

자, 종교권도 전부 다 주인 될 수 있는 것을 부정해야 되고, 개인도, 가정에서도 그 전체 주인을 부정해야 되고, 나라에도, 세계 전부 다 부정할 수 있는 시대예요.

그러면 여러분 그렇게 부정적인 입장에 선 사람들이 영계에 가 가지고 긍정적인 일이 절대 있다고 봐요? 기독교에는 담이 다 있어요. 기독교 가운데 수백 담이 있어요. 하나 안 되어 있어요. 그래, 종교권이 하나 안 돼 있고, 국가권이 하나 안 돼 있어요.

개인이 하나되고, 가정이 하나되고, 종족?민족?국가, 초종교?초국가?초세계, 초지상세계와 천상이 하나될 수 있는 논리를 어떻게 찾을 수 있느냐? 이게 문제예요. 지금 여러분 14만4천 쌍이 뭐 필요해요? 예수님이 올 때 14만4천 명이 택함받아 가지고 공중잔치를 한다는데, 그게 뭐예요? 개인이 아니에요. 가정시대?국가시대가 왔다는 거예요. 첫째 부활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