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와 하나님을 모르면 안 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9권 PDF전문보기

영계와 하나님을 모르면 안 된다

종교의 목적이나 지상 나라의 목적은 잃어버린 가정을 찾는 거예요, 가정. 가정을 찾아야 돼요. 나라도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지금까지 나라의 목적과 종교의 목적이 달랐어요. 보라구요. 평면적으로 가정이 이렇게 되어 가지고 죽 천국까지 갈 텐데, 이게 전부 다 막혀 버렸기 때문에 끝날에 와서 전부 문제가 돼요. 개인적인 단계에서 8단계의 단계를 한꺼번에 끽 넘어가야 되는 거라구요.

그래, 영계와 육계의 근본적인 것을 알지 않고는 풀 도리가 없어요. 그냥 될 것 같아요? 여기 목사들이 아무리 훌륭하다고 그래도, 내가 지금 통일교회에서 말하는 이 모든 것을 영계의 복잡한 내용이 전부 다 이론적으로, 체계적으로 얘기하는데 그것을 아는 사람이 없잖아요? 모르고 가게 되면 여러분이 영계에서 막혀 버려요. 영계에서 막혀 버린다는 거예요.

누가 그렇게 만들었느냐? 거짓 부모가 그렇게 만들었으니 참부모가 와 가지고 하나님을 해방하고 사탄을 해방하고, 이것이 전부 다 직행할 수 있게끔 하는 거예요. 이게 교차가 돼야 지옥을 벗어나는 거예요.

부자지관계를 알지요? 아들이 아버지 앞에 거짓말하고, 아버지가 아들 앞에 거짓말할 수 있어요? 영계에 가 있는 우리 흥진 군이 무엇도 모르고 부모님을 모시고 부모님 명령에 움직이는 게 아니에요. 그가 갈 길도 다 열어 주고 패러럴(parallel; 평행의) 라인을 만들어 줘서 가다 보니, 하나님 보좌까지 다 가 가지고 알고 보니 내려와 가지고 협조하겠다는, 그런 과정을 거친 결과 위에 지금 보고한 사실임을 알아야 돼요.

흥진 군도 영적 세계의 사령관으로 갔지만, 내가 개척해 줬기 때문에 지금까지 이렇게 됐다는 사실을 보고한 거예요. 내가 바로잡아 준 거예요. 얽힌 것을 풀어놓고, 풀어놓고, 풀어놓고 이래 가지고 말이에요. 이제는 영계 육계가 연결돼 하나님 왕권까지 수립됐기 때문에, 내가 이 땅에 없더라도 이 뜻은 다 이뤄지게 되어 있는 거예요. 기독교, 무슨 미국의 권위 가지고, 힘 가지고 안 돼요. 점점점점 앞으로 원리원칙에 어긋나게 되면 해체가 돼 나가는 거예요. 그렇게 해체되고 레버런 문을 중심삼은 통일교회는 전부 다 드러나는 것입니다.

목사들도 영계를 통해 예수님과 직접 관계되어 지도 받는 사람들은 즉각 알 수 있지만, 신?구약 성경 책 가지고는 몰라요. 신?구약 책 가지고 천국 가는 길을 몰라요. 알 수 없어요. 알 수 없다는 거예요. 그것을 안다면 재림주가 필요 없습니다. 성약시대라는 것은 신?구약시대를 완성시킨 거예요. 또 성약시대가 끝이 아니에요. 해방시대로 가야 돼요, 해방시대!

리버레이션(liberation; 해방)이 뭐냐 하면, 전세계가 타락한 가정에서 종족?민족?국가가 됐으니, 여기서부터 세계적 가정과 세계적 국가가 형성돼야 천국이 벌어지는 거라구요. 전부 다 모르잖아요, 지금도? 미국이 어떻게 갈지 모르잖아요? 세계가 어떻게 갈지 모르잖아요?

그러니까 영계를 모르면 안 돼요. 하나님을 모르면 안 돼요. 하나님과 영계를 몰라 가지고는 수습할 길이 없습니다. 하나님을 확실히 알고 영계를 확실히 가르쳐 주는 것은 레버런 문밖에 없습니다. 참부모밖에 모르는 거예요. 아무나 가르쳐 주게 돼 있지 않아요. 세계가 달라요. 그렇게 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