싫어도 국제결혼을 시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0권 PDF전문보기

싫어도 국제결혼을 시켜야

임자네들이 실패를 다 했기 때문에 파혼해서 다시 결혼하면 좋겠다 이거예요. 내가 결혼을 해주면 결혼을 다시 해야지요. ‘다 갈아치워! 자식도 다 잘못 길렀으니까.’ 자기들 끼리끼리 했었는데, 원수 패하고 결혼해서 지금까지 기르지 못했던 그 기준을 넘어서면 좋은 천국에 가는 거예요. 어미 아비들이 저나라에 가서 자식들의 참소를 받는다는 거예요. 혁명적인 말이 아니에요.

보라구요. 이렇게 돌던 시계가 이렇게 돌지요? 사탄세계는 이렇게 돌아요. 이렇게 돌던 것을 올라가서 이렇게 돌려야 되는 거예요. 기어가 아래위로 똑같이 돌아요?「다릅니다.」하나는 이렇게 돌고, 하나는 이렇게 돌아요. 그 말이 그 말이에요. 여자 남자가 이상적 가정으로 돌아가려면 반대편의 사람을 얻어와야 돼요. 아버지 어머니가 그렇게 원수가 되는데 사랑이 원수 사람보다 낫잖아요? 반대로 돌아가야 된다는 거예요. 싫어도 국제결혼을 시켜야 된다는 거예요.

일본이 중국하고도 싸우고, 한국하고도 싸우고, 소련하고도 싸우고, 미국하고도 싸우면 일본 나라는 없어지는 거예요. 일본 사람이 그렇게 시집가서 일본 나라가 없어진다고 해서 일본 나라가 없어지나? 일본 나라가 없어졌더라도 몇 세기 후에는…. 뭐 몇 세기도 아니에요. 1세기 이내에 중심 민족으로 세계에 우뚝 서게 된다는 거예요. 그렇잖아요? 초민족 초국가적인 면에서 결혼했으니 그 아들딸들이 초국가적 존재가 되게 되어 있지요. 따라지로 망해 떨어져서 살겠나?

이제부터 그래요. 국제결혼 못 시킨 아들딸은 출세도 시키지 말라는 거예요. 나는 지금 그런 생각을 하는 거예요. 세상에서 지금까지 국제결혼은 실패작이라고 역사가 공인한 거예요. 더욱이나 민족성이 강한 민족은 전부 다 못 살아요. 일본 민족도 그래요. 한국 민족도 그렇지요. 자기 땅이 뭐 귀하다고 말이에요.

샘물이 나게 된다면 울타리 안, 자기가 그린 그 금 안에서 샘물이 나면 좋겠어요, 그걸 넘어 가지고 동네를 넘고 나라를 넘어서 나는 게 좋은가요? 어때요? 3단계를 넘어가야 돼요, 3단계. 만물세계, 자녀세계, 부모세계를 넘어가야 한다구요. 복귀도 그거 아니에요? 구약시대는 만물 희생, 신약시대는 자녀 희생, 성약시대는 부모까지도 희생을 하는 거예요. 한국을 부정하라는 거예요. 한국 백성을 자랑하지 말라는 거예요. �! 챔 뱉어 버리라는 거예요. 선생님은 그런 생각을 하고 있어요. 이놈의 나라, 이제 말 안 들어 봐라 이거예요. 천일국이라고 하면 뿌리를 옮겨 심은 거예요. 그래요.

선생님을 8대 주권이 반대했지요? 정이 붙겠나, 안 붙겠나? 그런 정을 가지고 나라를 사랑했다면 세상 나라, 원수 나라에 가서 3분의 1만 해도 중앙에 쑥 들어간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임자네들에게 일족을 수습하라는 것이 뭐냐? 선생님이 8대 정권을 중심삼고 소원했던 것을 여러분을 통해서 해원 필해 가지고 어디로 날아가자는 거예요. 한국만이 지구성의 중심이 되겠나? 3대국이 원수국가예요. 일본하고 한국, 미국하고 일본이 전부 다 원수지요? 원수국가예요, 아니에요?「원수국가입니다.」원수국가를 하나 만들자는 거예요, 이게. 그런 원칙을 알면서 그냥 살고 있는 이것들은 뭐냐? 그 나무 자체가 전부 다 불에 붙기 때문에 사람으로 말하면 세포가 죽어요. 죽으니 할 수 없이 내뿜음으로 말미암아 때로서 흘러가는 거예요. 꺼풀이 되어 가지고 떨어져요.

국제결혼을 해서 한국에 와서 사는 아이들은 학교도 좋은 학교에…. 우리 리틀엔젤스가 문제 아니에요. 좋은 학교를 지어 가지고 따로 공부시키겠다는 거예요. 그런 생각을 갖고 있어요. 그게 선생님이 가르친 내용에 맞는 생각이에요, 틀린 생각이에요?「맞는 생각입니다.」뭐 36가정 아들딸? 다 해체해 버렸어요. 책임 못 하면 다 껍데기가 되는 거예요. 비료가 되고 흘러가는 거예요.

그래서 오래 되었다고 여기 앞에 나와 앉지 말라는 거예요. 저 뒤에서…. 영계에 가면 그렇게 돼 있어요. 책임 못 한 사람은 멀리 가게 되어 있지, 앞에 나오게 되어 있나? 이래 가지고 천국에 어떻게 갈 길들을 다 만들 거예요? ‘아무개 나는 어떻다. 36가정이다!’ ‘나는 72가정이다!’ 이러고 말이에요. 똥개 새끼들!

그게 드러나면 돼요? 뿌리는 깊이 박히라는 거예요. 선생님도 그렇잖아요? 뿌리는 깊이 박혀야 돼요. 안 나타나려고 하는 거예요. 좋은 것이 있으면 전부 다…. 선생님이 원고를 쓰지 않고도 말할 수 있는데, 왜 누구누구 껄렁껄렁한 사람들을 내세우는 거예요?

곽정환이 지금까지 세계적인 가정문제를 지고 나왔어요. 부작용이 있고 별의별 것이 있더라도 가정 전통을 세우기 위해서는…. 그래서 지금 축복하는 데도 왕초가 되었어요. 그래야 돼요. 그리고 아들딸이 많거들랑 세계에 가서 대통령하고 친구 삼으라는 거예요. 끄트머리 아니에요? 높은 것하고 결혼을 해줘야 한다구요. 여기에 곽정환의 아들 왔어? 진만이!「오늘 아마 회의에 갔을 겁니다.」회의에 갔어?

자, 읽으라구. 끝날에 대해서 전부 다 그렇게 얘기했네. 선생님이 말하지 않아도 그렇게 자꾸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