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이 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0권 PDF전문보기

본이 돼야

『……재림주님은 민주세계 미국을 수습하고, 공산세계를 수습하고, 회회교권을 수습해야 됩니다. 현재 바라바권이 예수님의 몸뚱이를 차지했습니다. 예수가 죽음으로 말미암아 회회교가 축복받은 이스라엘의 12지파 민족권을 점령한 것입니다. 바라바가 예수가 죽음으로 말미암아 대신 살게 된 것입니다. 살아 남은 바라바권이기 때문에 아랍권, 회회교권이 점령한 것입니다. 기독교와 원수이고, 이스라엘과 원수입니다. 예수의 몸뚱이를 차지해서 모든 것을 이어받았다는 것입니다. 끝날에 들어와 이것을 통일해서 돌아섬으로 말미암아 하나의 천국의 평화세계로 갈 수 있다고 보는 것입니다.』

딱 그렇게 되었어요. 이스라엘이 제일 잘났다고 하는 거예요. 높아졌으면 내려가야 돼요. 돈이 있으면 전부 다 먹여야 돼요, 형님의 자리에서. 그래요? 통일교회도 마찬가지예요. 통일교회가 여러분을 잘살게 하겠다는 것이 아니에요. 나라를 잘살게 하고 세계를 잘살게 하는 거예요. 그러면 그럴수록 뼈가 굵어져요. 자!

『……이번 중동 회담은 레버런 문하고 그랜드 머프티하고 둘이서 제안했어요. 발기인이 둘입니다. 그것이 지금 세계적으로 알려지고 무슬림세계에도 알려지고 있는 것입니다. 결론은 간단한 것입니다.』

곽정환을 보내 가지고 이집트의 기관총 부대를 모아 가지고 회합하고 그랬는데, 그거 다 지나가고 다 잊어버렸지요. 박보희도 정략가들을 교육하던 생각이 나?「예.」하다가 그만뒀지. 때가 그때예요. 그때 내 말을 들었으면 세계는 벌써 다 갈 길을 갔다구요. 자!

『종교인들이 나서서 평화의 세계를 이루면 되는 것입니다. 그것은 틀림없는 결론입니다. 그것이 레버런 문이 지금까지 자유세계와 종교세계에 대해 내린 결정적인 결론이라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주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