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섭리관을 모르면 세계를 해방할 수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8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섭리관을 모르면 세계를 해방할 수 없어

그러면 그 네 나라 중심삼고 보게 되면, 에덴동산에서 여자 하나 중심삼아 가지고 하나님, 세 천사장이 있었던 거와 마찬가지로, 한국을 중심삼고 아담국가, 해와국가를 대표할 수 있는 그 나라를 중심삼아 가지고 세 천사장이에요.

아시아의 천사장 중국이 있고, 세계의 악마의 천사장 소련이 있고, 그 다음에 하나님 편 천사장 미국이 있어요. 이 세 나라를 해와가 전부 다 점령하려고 했어요, 태평양을 중심삼고. 그것 안 된다구요. 퍼센트까지 이겼다 할 수 있는 자리에 가 가지고 일시에 킥, 하늘의 권한을 가지고 모가지 잘라 나가는 거예요.

1차대전, 2차대전, 3차대전을 중심한 년, 80년 기간 내에 이 세계는 대변혁이 벌어져요. 그거 왜 변혁이 벌어지느냐? 하나님의 뜻이 정착하기 위해서는 그 모든 것을 다 잃어버려야 돼요.

미국에 국민이 있어요? 개인주의에 미국 나라가 있어요? 개인주의에 가정의 효자가 있어요? 아버지 어머니를 전부 다 부정하잖아요? 남편을 부정하고 여자가 남자를 부정해요.

*특히 미국 여자들이 이러한 내용을 알아야 됩니다. 하나님의 섭리관을 말이에요. 그것을 모르면 세계를 해방할 수 없습니다. 먼저 알고 난 다음에 실천해서 실적을 쌓아야 됩니다. 그것이 섭리관이에요. 그것을 알아야 돼요. 서구세계가 전환기를 맞이했지만 방향을 모릅니다. 개인관?가정관?국가관?세계관이 없습니다. 본연의 창조의 동기였던 하나님도 모릅니다.

개인주의, 하나님의 세계에서는 이것을 부정합니다. 절대적으로 부정이에요. 여러분이 하나님의 속성을 알아야 됩니다. 절대?유일?불변?영원의 속성을 말이에요. 그것이 하나님의 중심 되는 속성입니다. 그러한 하나님의 네 가지 속성을 상속할 줄 아는 사람이 없습니다. 레버런 문밖에 없습니다.

하나님의 창조목적을 완성할 수 있는 중심존재는 참부모입니다. 참부모는 무엇이냐? 참부모는 사탄세계에서 승리한 존재입니다. 개인적인 사탄, 가정적인 사탄, 종족적인 사탄, 민족적인 사탄을 전부 다 잘라 버리고 지상을 청산하는 것입니다. 그림자도 남기지 않아요. 하나님은 그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타락의 흔적을 보고 싶어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우주?천주를 넘어서 반대편에서 기다리고 계시는 분이 하나님입니다. 그 8단계를 어떻게 넘어갈 것이냐? 그 방법을 모르고 있습니다.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우주?천주적으로 넘어갈 수 있는 사다리나 다리를 모릅니다. 그러니까 어떻게 할 거예요? 아무리 세계 제일의 미국 국민이라고 하더라도 하나님은 침을 뱉으시는 것입니다.

앞으로 이와 같은 여자들을 누가 구해 줄 수 있겠어요? 이러한 여자들을 구해 주기 위해서 재림주의 칸셉이 필요합니다. 메시아는 본연의 남편이에요. 그러한 본연의 남편을 어떻게 찾을 수 있을 것이냐? 그러한 남편을 만나는 때가 재림의 때, 끝날입니다. 선진국들의 세계는 복잡합니다. 개인적인 희망도 없고, 가정적인 희망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모든 개인의 몸과 마음도 싸우고 있습니다. 어떻게 그러한 몸과 마음을 하나로 만들 수 있겠어요? 아무리 유명한 종교 지도자, 정치 지도자, 경제 지도자, 문화 지도자라고 하더라도 몸과 마음을 하나로 만들 수 없습니다. 안 그래요? 하나님을 생각해 보라구요. 하나님의 몸과 마음이 싸우겠어요?「노.」절대?유일?불변?영원히 노입니다.

여러분의 몸과 마음이 절대적이에요? 몸이 절대적이고 마음이 절대적이에요?「노.」유일하고 불변하고 영원해요? 그러니까 하나님의 창조세계에서는 소용이 없습니다. 미국 여자들이 ‘아, 나는 선진국의 국민이다.’ 하는데, 퉤퉤퉤…! 사탄 편에서 불쌍하게 되어 있습니다. 사탄은 무엇이냐? 하나님의 사랑의 원수입니다. 사랑의 원수라는 말이 무슨 뜻이냐?

인간의 시조가 타락하지 않았더라면 참사랑과 참생명의 혈통이 대대로 연결되었을 것인데 타락으로 말미암아 그 모든 것을 잃어버렸습니다. 이렇게 불쌍한 나 자신을 누가 구해 줄 것이냐? 절대적인 여자는 절대적인 남자를 필요로 합니다. 그런데 절대?유일?불변?영원한 남자를 찾을 수 있어요? 타락한 세계에서 그러한 남자를 찾을 수 있어요? 노! 절대?유일?불변?영원히 노입니다.

타락한 세계에서는 하나님의 속성이 연결될 수 있는 남자와 여자를 찾을 수 없습니다. 그것이 현재의 사회상입니다. 어떻게 그것을 소화할 거예요? 방법이 없습니다. 그것이 문제입니다. 여러분이 모든 다양한 차원의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어요? 노!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적인 문제들을 말이에요. 영원히 불가능합니다.

그러한 내용을 아는 여자들이라면 자기 자신이 얼마나 불쌍한 입장에 있는가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한 입장에 있는 여러분을 누가 구해 줄 수 있겠어요? 본래부터 인간은 하나님의 왕자와 왕녀들이 되어야 했습니다. 현실적으로 그것이 가능해요? 노! 그걸 알아야 돼요. 얼마나 불쌍한 나 자신이냐 이거예요. 특히 서구세계의 선진국 여자들이 말이에요.

남자는 이렇고, 여자는 반대입니다. 어떻게 이것을 절대?유일?불변?영원히 하나로 만들 수 있을 것이냐? 그것을 하나로 만드는 곳이 가정 기지입니다. 군대의 기지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무엇이든지 공급할 수 있습니다. 가정의 기지가 그러한 곳이에요. 그것이 하나님의 창조에 있어서 핵심적인 칸셉이었습니다. 그런데 이와 같은 여자가 어느쪽에 속해 있어요? 하나님 편이에요, 사탄 편이에요?「사탄 편입니다.」사탄의 어느쪽이에요? 냄새나는 엉덩이 쪽입니다. 그것은 지옥이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