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을 해부해 근원을 찾아서 밝혀 주는 참부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8권 PDF전문보기

인간을 해부해 근원을 찾아서 밝혀 주는 참부모

『그렇다면 부모의 심정권 완성은 무엇이며 어떻게 이루는 것입니까? 아무리 귀하고 훌륭한 부부라 할지라도 자식을 생산하지 못하면 영원히 부모가 될 수 없습니다.』

서구 사람들이 ‘결혼 싫어! 프리 섹스, 레즈비언!’ 하는데, 그건 1대로 끝나요. 2대가 못 되고, 3대를 못 맞이합니다. 1대로 끝나요. 없어지는 거예요.

『생산하지 못하면 영원히 부모가 될 수 없습니다.』

아들딸을 낳게 돼 있지. 여자가 생긴 것이 아기를 위해서 전부 생긴 거예요. 궁둥이가 크고 가슴에 두 산봉우리가 나오고 자궁이 있는 것, 그것이 여자를 위해 갖고 있는 것이 아니라 아기와 남편을 위해서 갖고 있다는 것을 모르는 서양 여자들, 1대로 끝나요. 2대 못 갑니다. 그거 그렇다고 레버런 문을 암만 욕하고 그런 교육을 받을 수 없다고 해도 이게 진리예요. 이게 진리예요! (박수)

아까 통역하던 사람도 서른 두 살 났다며?「예. (곽정환)」늦었어. 어디 있어?「통역하고 있습니다.」결혼하고 싶어해?「예,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여자에게 참된 진리, 진짜 참이 뭐냐? 참된 남자가 여자에게 절대적 진리요, 절대적인 길이다! 그걸 알아야 돼요. 여자가 태어나기를 남자 때문에 태어났고, 남자가 태어나기를 여자 때문에 태어났지. 오목 볼록이 뭐예요? 주인이 엇갈려 있다는 거예요. 그런 거 다 알아야 돼요.

이야, 인간을 해부해 가지고 근원을 찾아 가지고 밝혀 준 것이 구세주 되고 메시아 되고, 참부모 되는, 핏줄을 돌이켜서 완전한 데로 돌려놓을 수 있는 구세주요 메시아요 재림주예요. 예수님이 실패했으니 두 번째 오는 주인이에요. 재림주요, 참부모!

참부모가 아니고는 이런 것을 어떻게 알겠나? 하늘에서 보여 주니, 하나님이 가르쳐 주니 알지. 알아요? 하나님의 역사적 전통에 대한 섭리역사관을 알아요? 인간 역사, 자기 나라도 몰라요. 여기서 몽골리언 역사를 누가 잘 알아요? 그것도 비밀로 덮여 가지고, 우우우우, ‘백인들은 흑인들을 쫓아내겠다.’ 하는 주의가 아니에요. 형제예요, 형제, 형제! 하나님만 중심삼으면 다 해결돼요.

그렇기 때문에 레버런 문이 이걸 똑똑히 알아요. 레버런 문이 똑똑한 사람입니다. 똑똑해 보여요, 바보 같아 보여요? 똑똑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한번 크게 박수해 보지. (박수) 좋으니까 따라가야지. 좋으니까 연구해야지. 해부해 봐야지, 죽었나 살았나. 몰라 가지고 반대하지 말라구요. 지금까지 모르고 반대했지만 내가 가만 안 두어둘 거예요.

앞에 세워 놓고 해부해 가지고 ‘너 이런데도 또 반대하겠어?’ 하는 거예요. 살아나지 못할 수 있는 (사람을) 해부해 가지고 죽어서라도 사실이라고 끄덕끄덕할 수 있게끔 하는 거예요. 유언하기 전까지는 그것을 이해하고 가야 할 것이에요. 그런 것을 설득시킬 수 있는 진리가 있는데, 설득당하고도 모르면 지옥 가지 별수 있어요? 그건 레버런 문이 책임 안 져요.

이렇게 말하는 사람이 역사상에 레버런 문밖에 없기 때문에 세상에서 독출파(獨出派)요, 독재의 왕이요, 하는 등 별의별 말을 다 했다구요. 내가 독재 왕 아니에요. 미국이 원수의 나라요, 소련 공산당이 원수인데, 이 나라들을 살리기 위해서 피 흘리고, 있는 재산 모든 것을 투입해 가지고 그들을 살려 주고 자기 아들딸을 살려 주려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런 누가 있어요? 잔소리 말고 머리 숙이고…. 이게 문 총재 말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