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의 자리까지 나아가서 절대적 참가정을 찾아 세워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8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의 자리까지 나아가서 절대적 참가정을 찾아 세워야

『그러나 메시아의 사명은 거기에서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참부모의 자리까지 나아가서 절대적 참가정을 찾아 세워야 합니다.』

여러분의 가정들이 다 그래요. 여러분이 사는 가정이 절대적이 아니에요. 참이 아닙니다. 타락했다는 거예요.

『이 참가정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창조이상을 완성한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을 창건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 목적을 위해 타락의 후예인 60억 인류는 그 어느 누구도 예외 없이…』잘났든 못났든 흑인이든 백인이든 예외 없이『메시아의 참가정에 접붙임을 받아야 합니다.』

절대적 요건이에요. 접붙임을 받아야 돼요. 그냥 그대로는 안 되는 거예요.

『심정적인 접붙임은 물론, 혈통적인 접붙임을 받아야 합니다.』

여러분, 하나님과 이런 관계가 안 됐지요? 그러니 회개를 해야 된다는 걸 알아야 돼요.

『그렇다면 어떻게 접붙임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까? 여러분 모두는 타락성을 받고 태어난 돌감람나무입니다.』와일드 올리브 트리(wild olive tree; 돌감람나무)!『돌감람나무는 백년 천년을 기다려도 참감람나무로 바꿔 줄 돌연변이는 일어나지 않습니다.』종의 기원은 절대적입니다.

『영원히 돌감람나무로 남을 뿐입니다. 그 혈통이 바뀌지 않는 한 돌감람나무의 신세를 벗어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6천년 묵은 이 돌감람나무를 원둥치까지 무자비하게 잘라내고 그 자리에 참감람나무의 싹을 접붙여야 하는 것입니다.』이게 절대적인 요건이에요.

『그 싹이 성장하여 나무가 되면 거기에는 참감람나무의 열매가 맺히게 됩니다.』

접붙여야 되겠어요, 안 붙여야 되겠어요?「붙여야 됩니다.」접붙이고 싶은 사람 박수 한번 해 봐요. (박수) 감사합니다.

『마찬가지로 타락한 인류는 죄악 된 사탄세계와 완전히 절연하고…』끊고『참감람나무 되는 참부모를 통해 참감람나무의 싹을 심는…』접붙이는 거예요.『결혼축복을…』오늘 축복받았지요?『받아 참된 혈통을 출발시켜야 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출발된 참혈통은 참감람나무 열매인 참된 자녀를 생산하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하나님의 아들딸 낳았어요? 문제입니다. 무슨 종교니 무엇이니, 무슨 나라니 무엇이니, 여기에 합격한 사람 하나도 없어요.

『타락 인간으로서는 이 길만이 참부모의 사랑을 통해서 다시 태어나 참된 생명, 참된 사랑, 참된 혈통을 상속 받을 수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이것을 벗어나서는 하늘나라든 이상세계든 평화든 찾을 수 없어요.

『이처럼 참된 자녀가 태어나고 참된 부모가 생기면 자동적으로 그곳에는 참된 가정이 정착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살고 있는 가정이 정착되지 않은 것을 알아야 돼요.

『여기에서 바로 참가정주의가 창출됩니다.』

참가정주의와 참민족?참국가?참세계가 되는 거예요.

『참가정주의는 하나님의 참사랑주의입니다. 국경을 초월하고 모든 평면적인 세계를 초월하여 주체와 대상 간에 서로 먼저 주고 베푸는 삶입니다. 주고서도 준 것을 잊어버리고 끊임없이 베푸는 사랑입니다. 받은 자는 받은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돌려주는 플러스적 사랑입니다.』중심 된, 주체가 되는 사랑이에요.

『이런 희생적이고 숭고한 참사랑 관계가 계속되고 확대되면 그 세계가 바로 참된 종족, 참된 민족, 참된 국가, 참된 세계로 발전되는 것입니다. 더 나아가서는 참된 영?육계, 즉 참된 천주가…』하늘땅이『안착되는 것입니다.』

비로소 자리잡는 거예요.

『참사랑의 힘은 이처럼 엄청나고 헤아릴 수 없는 우주창조의 힘입니다.』

이것만이 되살릴 수 있고, 부활시킬 수 있고, 소생시킬 수 있다는 거예요.

『결국 참사랑의 힘으로만이 하나님의 창조이상세계, 즉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을 창건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상세계는 누군가가 큰 권세를 쥐고 호령하는 세계가 아닙니다. 그 세계는 자동적으로 우리의 마음이 움직여서 하나님의 사랑에 화답하고 화동하는 만민형제주의세계입니다.』

싸움이 있을 수 없어요. 쌍둥이 형제예요, 본래. 쌍태라구요.

『우리 모두가 소망하는 세계가 그런 세계가 아니고 무엇이겠습니까?

여러분, 하나님도 성장과정을 거쳐 완성하셨습니다.』이런 말 처음 들을 거예요.

『인간이 성장과정을 필요로 하는 것도 하나님을 닮았기 때문입니다.』하나님이 아버지니 부모를 닮았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