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의 혈통을 전수해 줄 수 있는 터를 닦아야 할 책임이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8권 PDF전문보기

하늘의 혈통을 전수해 줄 수 있는 터를 닦아야 할 책임이 있어

『이처럼 한 가정을 중심삼고 하나님께서 창조이상으로 소원하시던 그 이상이 완성되는 것입니다.』

그 완성, 여러분이 찾아 살 수 있는 가정이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가정이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이 완성된 참가정이 확대되어 참된 종족, 참된 민족, 참된 국가, 참된 세계, 즉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을 이루는 것입니다.』(박수)

거기에 프리 섹스가 어디 있으며, 호모가 어디 있으며, 개인주의가 어디 있어요? 벼락을 맞아야 된다구요.

『부모는 하늘을 대신하기 때문에 가정의 중심입니다. 반면에 자녀는 땅을 대신하는 자리에 있습니다. 하늘은 주체의 위치요, 땅은 대상의 입장입니다.』

하나예요. 부자지관계는 하나예요. 부부관계도 하나입니다. 아들이 하나님 자리에 올라갔다고 하나님이 ‘야 이 자식아, 왜 내 상투 끝에 올라가?’ 하나? 그것도 다 포괄할 수 있다는 거예요.

『따라서 주체 되는 부모는 자녀를 하늘의 뜻에 맞게 양육하고…』아무리 희생하더라도 자식을 하늘의 뜻에 맞게끔 십자가를 지더라도 길러야 된다는 거예요.『결혼시켜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타락권의 핏줄에서 벗어나게 해야 할 책임이 있다는 거예요.

『다시는 사탄이 참소할 수 없는 순수하고 선한 혈통을 보전하여 자자손손 하늘의 혈통을 전수해 줄 수 있는 터를 닦아야 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부모와 가정, 부부와 가정, 형제와 가정, 하나된 가정에서 이룬다는 거예요.

『타락으로 말미암아 잃어버린 본연의 부모 위치를 다시 찾아 세우고 부모의 심정권을 완성하는 유일한 길이 바로 이 길입니다.』

이것밖에 없어요. 이거 절대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