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의 혈통과 참아버님의 혈통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93권 PDF전문보기

예수님의 혈통과 참아버님의 혈통

여러분, 원리를 들을 때에 예수님의 혈통과 선생님의 혈통 중에 어 느 쪽이 좋을까 생각하지요? 예수님은 혈통전환을 한 참아들로서 찬양 되어오는 것을아는데, 문선생은 그런전통적 역사가없는게 아니 냐고 하는 거예요.

선생님은 16세에 소명되었다구요. 16세까지 타락하지 않은 원형의, 본래의 양심과 육신이 하나가 된 그 기준을 가지고 있었다는 거라구 요. 태어나면서부터 선생님은 잘 알고 있었다구요. 환경을 잘 알고 있 었다구요. 아버지 어머니의 하는 일이 좋은 것인지 나쁜 것인지 잘 알 고 있었다구요, 태어나면서부터.

그래, 제일 어려운 문제가 인친관계의 친족들이 결혼을 하는 거라구 요. 누가 결혼할 사람이 없다구요. 선생님이 7세, 8세 적부터 그런 걸 알고 있었다구요. ‘와, 윗마을의 할머니가 죽어 가는구나. 몇 날에는 그렇게 된다. ’하고 말하면 그렇게 되는 거예요. ‘이 주변 어디 어디에 서 이런 일이 일어난다. ’하면 그렇게 돼요. 그걸 알고 있는 사람은, 미래에 대해 모르는 자들은 친척 여자들이 소곤소곤 하는 거라구요. 유명하다구요.

그래서결혼같은것, 중대사, 일가가족전체의대사, 한사람의일 이 아니라구요, 잘못되면 가족 전체가 걸려 버리니까. 역시 하나님을 332 중심삼고 미래 예언의 내용을 중심삼고 해결하는 편이 희망이 있다고 생각해서 선생님한테 잘 물으러 왔다구요. 사진 같은 것을 모아 가지 고 오게 되면 그걸 보고 즉석에서 답하는 거라구요. 친척 관계에 있게 되면 ‘후! ’날려 버리는 거예요. 그런 사람과 결혼하게 되면 큰일이다 이거예요. 전부 나빠진다구요. 책상 위에 있는 사진을 보고 선생님이 날려 버리지 않으면 그건 좋다 생각하고 결혼을 하는 거예요.

여러분도 보잘것없는 한국인 남편과 결혼해서 지금은 어때요?「좋습 니다.」그래요? 처음에는 기분이 나빴지만. (웃음) 참을성이 있는 사람 이 한국 남자라구요. 열강의 나라들 가운데 낀 역사를 안고 온 한국인 은 ―7천년의 역사라구요, 7천년.― 7천년간 전통적 정신을, 가정 보 호 정신을 유지해 온 거라구요. 일본인 같은 건 뭐 선조의 선조 위에 세워 경모, 경애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여자로 태어났을 경우에는 ‘한국인한테 시집을 가서 봉사를 하고 고 생을 하다가 죽어 가더라도 행복한 것이다. ’하는 것을 영계 전체가 생 각하게끔 되었는데, 이 지상은 영계를 모르니까 컴컴한 어둠에 묻혀 있다구요. 아마테라스오오미카미(天照大御神; 일본신화의 해의 여신) 가 여자라구요. 비참하다구요. 지옥에서 제일…. 여자의 대표니까, 어 둠 아래서 빛나는 그런 태양은 필요하지 않다는 거예요. 위로 올라갈 일이 없다구요. 그런 일본인인데, 선생님이 참부모로서 국가적 해와권 에 일본 나라를 세웠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