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자는 하나님과 그 아들딸을 위해 선두에 설 수밖에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93권 PDF전문보기

일본 여자는 하나님과 그 아들딸을 위해 선두에 설 수밖에 없어

일본인이 뒤에 매달아 두르고 있는 게 뭔가? 오비(おび; 일본식 기 모노의 허리띠), 오비. 일본에 가게 되면 오비를 하지 않으면 여자 모 습이 안 된다구요. 일본 여자는 걷는 데도 이렇게 해서 이렇게 걷는다 구요. 이렇게 하게 되면 게타가 미끄러져 버리니까 큰일난다구요. (행 동하심. 웃음) 그렇기 때문에 허리가 굵어져 버린다구요, 북처럼. 춤도 출 수 없다구요. 그렇지요?

일본에서 어머니한테 일본의 훌륭한 옷을 선물로 보내 왔는데, 그것 을입는데세시간이나걸려요,세시간. (웃음)한국은뭐치마저고 리를 슥 슥…. (웃음) 부인으로서 남편을 만날 수 있는 환경이라는 관 점에서 보면 얼마나 편리한지 몰라요. 여행지의 좁은 방안에서도 얼마 든지 사랑할 수가 있다구요.

일본 사람은 오비를 깔고 말이에요, 오비를 깔고…. 어려운 일이라구 요. 오비는 뭐냐 하면, 여자의 보물, 비밀을 전부 숨겨서 도망하는, 도망 주머니라구요. (웃음) 정말이라구요. (웃음) 통일교회도 일본 여자들이 헌금을하기위해오비에숨겨서착실한얼굴을하고슥, 슥, 슥가게 될 때는 조사도 하지 않는다구요. 그런 일도 잘 하고 왔다구요.

그건 일본 여자는 하나님을 거역한 행동을 통해 하나님을 위한 봉사 를 하고, 하나님의 아들딸을 원조하기 위해, 세계의 하나님의 아들딸을 위해 일하기 때문에 하나님이 용서하지 않을 수 없다는 거예요. 그런 관점에서 볼 때, 일본을 위해, 일본 민족을 새로운 민족, 해방의 민족 으로 편성하기 위해 통일의 일본 여자들은 선두에 서 있는 거예요. 그 선두에 서 있다 하는 자체가 기적이라구요.

335 역사의배후를보게 될때채색이 한점도없으면 큰일날텐데, 다 양한 색깔을 칠한 일본의 미인들이 오비에 숨겨 도둑질해 가는 게 아 니라, 하나님의 이름을 중심삼고 사탄세계에 봉사하고 원조하기 위해 오비의 도둑 주머니에 돈을 숨겨서 가지고 간다 해서, 그것이 죄가 되 었다 하더라도 자신은 죄에 걸리지 않도록 주변을 원조했다 하면, 일 본의 그 여자는 하나님 나라의 여자권에 가입하게 된다는 거라구요. 그런 길이 있기 때문에 지금 통일교회 선생님은 여러분을 여자세계의 비참한 방향을 찾아서 뛰어가라고 하는 거예요.

거기에 필요해서 그렇게 해 온 사람이 선생님이다 할 경우, 선생님 이, 사탄의 조건에 걸려 변명을 하는 여자를 변호하거나, 검사의 입장 에서 죄가 있는지를 검사하거나, 재판이 틀림없게끔 해 가지고, 사탄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거기에 반발을 할 수 없게끔 하는 거라구요. 그 렇게 되면, 사탄 자신도잘 알고 있어서참소를 할 수없기 때문에 ‘아, 그렇습니까? ’하고 인정하게끔 된다구요.

여러분, 선생님이 말하는 대로 해서 세계의 어느 어머니 이상의 어 머니, 어느 여왕 이상의 여왕이 되었을 경우에는, 선생님이 인정하게 되면 사탄세계가 빼앗아 가서 옛날 악마의 여왕의 생활로부터 할머니, 어머니, 자기부인, 딸이된것을, 전부탈취해간것을다시탈취해 올 수가 있다는 거라구요. 그 전권적인 힘을 가진 사람은 참부모밖에 없어요.

참부모가 해와국가로 해서…. 해와 개인이 아니라구요. 나라를 대표 해서 해와국가의 사명을 안겨 준 것은, 바다보다도 넓은, 하늘보다도 높은 사랑의 하나님이 사랑의 세계에 품어 누구보다도 사랑함으로써 그 원래의 정착 기반을 찾아오시는 분이기 때문에 그런 일을 해 왔다 는 거라구요. 그것을 안 이상은 무슨 부끄러울 게 없다구요. 체면도, 뭐도 없다구요. 길거리의 여자로서 여러 남자들에게 학대를 당한 그런 자신의 과거를 새하얗게 표백할 수가 없는 자에게 있어서 무슨 체면,

336 무슨 위신, 무슨 자랑이 있어요? 비교할 데가 없다구요. 쓰러지기 직전의 몸인데 여러분을 만나고 오후 대회도 해야 한다 자, 여러분이 지금 147명이지요?「예.」147명이 여기에 와 있는데, 147명의 선조로서 어머니 아버지로부터 태어난 여자씨, 여자님? (웃 음) 선생님에서 보게 되면 여자씨가 아니라 여자님이라구요. 여자님 이상이 되기를 바라기 때문에, 그 이상의 대우를 하지 않으면 거기에 미칠 길이 없다구요. 거기서 떨어져 버린다구요. 여자씨가 아니라 여자 님으로서 여러분을 열심히 양육해 왔다구요.

어제도 말이에요, 여기에 헬리콥터를 타고 오면 한 시간 27분, 한 시간 반도 안 걸리는데 다섯 시간이나 걸려 차를 타고 왔다구요. 저 차는 롤스로이스라고 해서 영국산으로, 돈으로는 1백만 달러 정도 될 거라구요. 70만 달러 이상이지? 선생님이 18년 이상, 20년 가까이 전 에 유럽에 갔을 때 롤스로이스를 8만 8천 달러에 사 놓았다구요. 그것 을 몇 년인가 쭉 차고에 넣어 놓았는데, 주인이 없어진 차를 보는, 여 행 때마다 보는 영국이나 유럽 식구들의 심정은 힘들다구요. 그것도 20년 가까이 된 그걸 한국에 보내는 것보다는 자기들이 새로이 만든 것을…. 뭐, 손으로 만든 거라구요. 기계로 만든 게 아니라구요. 그렇 기 때문에 비싸다구요. 그것을 만들어 가지고….

헬리콥터를 타기 10분 전에 어머니가 ‘야야야, 시기가 중대한 대전 환기니까 헬리콥터 타는 것보다 롤스로이스를 타고 시간이 걸리더라도 오전 지나면 여수.순천까지 가지 않고 돌아오면 어떻습니까?’ 하는 거라구요. 어머니가 바라니까 말이에요. (웃음) 어머니는 여자세계의 대표지요?「예.」대표니까, 147명의 딸을 만나는 것보다 147명을 맞 이하러 가는 부모의 마음은 더 귀중하니까, 어머니가, 아, 롤스로이스 를 타고 이 한반도를 종단하듯이 달리는 것도 역사를 반으로 잘라 버 337 리는 듯한 추억이 된다고 해 가지고…. 많이 걸린다구요.

헬리콥터로 왔으면 물고기 낚시를 가서 여러분을 훈련이라도 시킬까 했는데…. 헬리콥터를 타고 아침에 도착해서 여러분에게 아무것도 안 시키고 전부 모아 놓고 얘기했을 경우에는, 아침식사 시간도 놓치고, 점심식사 시간도 놓치고, 저녁식사 시간도 놓치고, (웃음) 딸을 만난다 고 해 가지고 아무 쓸모가 없이 되었을 텐데…. 일하는 남자들은 모두 가 오늘 대회에 사람이 부족하니까 일본 미인들의 얼굴을 보면서 기분 좋게 쓰면 좋겠다 생각해 가지고, 선생님한테 시간을 부탁하면서 ‘오늘 써도 좋습니까? ’하니까, 그렇다면 안 만나도 되니까 그렇게 하라고 했 지만, 아침에 시작했으면….

어제도 아침에 만나려고 한 선생님의 생각은 멀리 사라져 없어져 버 리고, 새롭게 아침이 되면 선생님은 마음이 허전하다구요. 여러분은 일 을 하고 대회를 협조하면서, 한국의 여자들이 일본 여자들을 보면서 ‘야, 그런 일은 역사에 없었던 일이다. ’할 만한, 그런 자랑할 만한 하 루였다 하고 기억에 남아 있나?「예.」(웃음) 그럼 됐다구요. 그런 생 각을 하면서….

선생님도 자동차를 타고 왔기 때문에 피곤하다구요. 미국에서 돌아 와가지고바로, 밤열두시에도착하여한시 반부터한시간반정 도 자고 자동차로 다섯 시간이나 왔기 때문에 피곤하다구요. 시차가 있다구요, 시차. 시차 알지요? 뭐, 86세의 할아아아아버지가, (웃음) 그렇게 왔기 때문에 피곤해서, 피곤해서, 피곤해 지쳐 버렸다!

쓰러지기 직전의 한계에 와서 서 있는 것도 참기 어려운 그런 상황 인데, ‘또 아침부터 점심 저녁을 계속했을 경우에는 오늘 대회에서는 말할 힘이 없어져 버릴 텐데 문제구나. ’하고 걱정을 했다구요. 그런데 여기 일할 사람이 없어서 걱정을 했는데 그걸 채우겠다 하니 ‘좋은 일 도 있구나! ’(웃음) 해석을 하고 선생님은 감사했는데, 여러분은 감사 하지 않았지요? (웃음) 이런 것도 알아야지. 사실이라구요, 사실.

338 일본 부인들을 수련시키는 이유 일본 나라가 아시아의 형제잖아요? 아시아 나라에 37억이 살고 있 다구요. 60억의 반 이상이라구요. 일본 나라가 아시아 나라 개발을 위 해 자기들이 선두에 섰다고 자랑하지만, 그 내용을 보게 되면 큰일난 다구요. 알겠나?「예.」솔직한 내용을 말해서 해양을 따르게끔 하지 않 으면 안 된다구요. 솔직하지 않고는 천국의 여왕 나라의 여자가 될 수 없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한국의 해양권….

선원의 부인들로서 고생을 해 온 일본의 여자들이 선원 부인의 사명 을 완료했을 경우에는 세계의 어머니세계의 선조가 되는 거라구요. 바 다로부터 문명이 발전했지요? 선생님이 뭐 미국으로부터 돌아오자마자 여러분을 데리고 와서, 일본 여자를 데리고 와서 수련하는데, 미국에 가더라도 거기 있는 일본 여자들이 수련에 온다구요. 외국에 선교를 간 사람들 전부를 세계적으로 수련시킨다구요.

그런 때에 한국에 시집을 온 부인들이 수련을 하지 않고 남아져 버 렸다 한다면, 모두가 수련을 받은 뒤에 체면을 세워 자기 모습을 나타 낼 수가 없다구요. 부끄러운 일이 된다구요. 허리를 굽히고 얼굴을 땅 을 향하는 것이 인간을 향하는 것보다 낫다고 할 정도로 부끄러운 자 신을 발견할 거라구요. 그런 사람이 되어서는 안 되겠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선생님은 여러분을, 한국에 시집온 사람들을 반강제적으로 교 육하는 거라구요. (웃음)

기쁘게 온 사람보다 어쩔 수 없이 온 사람이 많지요? (웃음) 아, 솔 직하게 손 들어 보라구요. (웃음) 3분의 2 이상이지요? 아들딸을 양육 해야 하니까 싫다느니, 남편이 싫어한다느니…. 한국 여수.순천의 바다를 사랑하고 자연을 사랑하고 토지를 밟으면 서 기쁨에 넘쳐 눈물을 흘리며 걷고, 낚시를 하더라도 왕이 하는 것처

339 럼 기쁨으로 한다 하는 그런 생각을 가지고 와서 해야 한다구요. 그렇 지 않고는 일본 해와국가의 사명을 하는 바다 해방의 여자로서 체면이 서지 않는다는 거예요. 그것을 알았으니 이제부터 하루 하루를…. 5월 며칠까지? 11일?「12일!」그 심정권에 자기가 충만하지 않으면 안 된 다구요. 그게 부족할 경우에는 부끄러운 거라구요.

그런 일이 없도록 잇쇼켄메이니(一生懸命に; 열심히)…. 선생님은 만쇼켄메이(万生懸命; 만생의 목숨을 걺)라는 말을 일본 여자들에게 가르쳐 주었다구요. 일생이 좋아요, 만생이 좋아요?「만생이 좋습니 다.」만생이라고 하면 만인의 선조, 여자들을 대표하더라도 부끄럽지 않다 하는 거라구요. 그 이상, 천하를 상징하는 그 표어로서 반쇼켄메 이의 부인님이 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그렇게 생각할 때 선생님도 ‘야, 그런 부인이있게 될 때는박수라도 해 보면 좋겠구나! ’하고 생 각하지 않을 수 없다는 거예요. 자, 박수! (박수)

손을 이렇게 내고 하는 것은?「악수!」(웃음) 자, 악수!「악수!」선 생님한테 해야 할 텐데 자기들끼리 하잖아? (웃음) 조건적으로, 악수 를 한 것으로 영계에 갈 때 기억해도 좋다구요. 그 기준에 인정되게끔 했을 때는 그 이상의 해방권이 없다는 것을 알고 감사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알겠나?「예.」

감사 반대는 사감이라구요. (웃음)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늘을 경모 하고 효도하는 아들딸이 되면 하나님 나라 여왕 나라의 며느리가 될 길이 열린다는 생각을 가지고 잇쇼켄메이니, 반쇼켄메이니 수련을 하 기를 부탁드리옵니다. (웃음, 박수) 저, 일곱 시까지 끝내게끔 되어 있 는데….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