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자들은 세계 사람들을 먹여 살리고 교육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93권 PDF전문보기

일본 여자들은 세계 사람들을 먹여 살리고 교육해야

야, 원주야!「예.」빨리 끝내자.「예.」훈독회로 가요. 340 *야, 일본의 여자들은 세계에 팔려 가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세계 에 팔려 가는 것은 거기에 선물을 남기기 위해서. 거기에서 장래 환영 하기 위해서 오는 거라구요. 문 선생이 훈련시킨 여자의 일등품이 일 본의 여자님들이다 하는 것이 날인되어 있기 때문에, 그 나라의 선조 의 선조의 선조의 왕으로 하고 싶다, 여왕으로 하고 싶다 하는 생각을 가지고, 사서, 나라를 주고 사서 데리고 가고 싶다 하는 때가 올지도 모른다구요. 나라를 주고도 살 수 없는 귀중한 어머니 나라의 따님들 이 되면 천하 전체의 대통령의 부인은 정해진 거라구요.

그런 훌륭한 여왕님을 만들어 시집을 보냈을 경우에는, 일본 여자들 이 선생님에게 감사를 할까, 어떨까? (웃음) 그런 생각을 하고 열심히 훈련하고 훈독회를 하고, 바다에서도 선생님보다도 사랑하는 마음으로, 선생님의 배 위를 달리는 배다 생각하라는 거예요. (웃음) 이름도 배 니까 선생님의 배라고 생각해도 좋다구요. (웃음) 여자로서는 그 이상 의 영광이 없잖아요?「예.」그건 잊어버리고, 그런 것 생각하면 생각이 흩어지니까 그것은 잊어버리고 훈독회 듣기를 부탁합니다. (*부터 일 본어로 말씀하심) 자!

『……우리는 그분에게 어떻게 보답해야 하는지 방법을 강구해야 할 것이다. 특히 일본 사람들은 더 앞장서서 탕감의 길을 걸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한국 여자들도 고생한 만큼 여러분도 고생시킨다구요. 그게 정해져 있다구요. 그걸 넘지 않으면 안 돼요. 3대가 살아서 몇천 가족이 넘어 가야돼요. 그걸자랑할수있어야세계에나누어줄수있지, 가난뱅 이로 살아 가지고 세상에 먹을 것이 없어서 한국에 와 가지고 약탈, 강탈해 갔던 일본 사람 아줌마들, 공짜로 훔쳐다 먹어 가지고 살아남 았으면, 이제는 세계에 돈이 없으면 은행을 털어서라도 전부 다 나누 어 먹여 살려야 되는 거예요. 교육도 시켜야 되는 거예요.

통일교회 선생님은 일본 여자들을 지금…. 여기도 대학 나온 사람이

341 25명?「25명입니다.」25명?「예.」그다음에 중고등학교가 오십 몇 명 이더만.「예, 50명입니다.」그것이 많질 않아요.「전문대학 나온 사람 들이 50명입니다.」그래. 중고등학교 졸업자가 70퍼센트던가?「고등 학교 나온 사람이 50명이니까 30퍼센트지요. 그 이외에는 전부 다 대 학 나온 사람입니다.」

*단과대학 졸업 이상이 반 이상 되니까 말이에요, 어디에 내놓더라 도 중고등학교의 선생은 되고도 남음이 있다구요. 와카리마시타카(わ かりましたか; 알았습니까)?「예.」와카리마시타, 와카레마시타(わかれ ました; 헤어졌습니다)?「와카리마시타!」와카리는 리더가 되지만 와 카레는 떠나간다 하는 말이라구요. (웃음) 레-를 불어 버리면 리-가 된다구요. (웃음) 선생님이 재미있는 선생님이지요?「예.」내용과 더불 어 행동도 딱 맞고 표정도 잘 한다구요. 자연적이라구요. 하는 것이 자 연적인 것이 되어 버린다구요. 탕감혁명의 의미

여러분도 아무리 괴로운 일이 있어도…. 선생님은 옥중에 있어서도 모두를 위해, 우는 얼굴을 하고 고생이 발처럼 부르터 버리는 것 같은 그런 얼굴을 하지 않는다구요. 뭐, 고생의 옥중에서도 평화의 왕처럼, 재미있는일을 해보이고해서 장편소설같은것을 하루에한 편, 일 주일 하게 되면 장편소설을 열 권은 쓸 수 있는 배우 같은 일을 하고 해서 유명하다구요.

그런 선생님은 역사에 없는 선생인데, 여러분이 여기 모여 가지고, 일본 여자들 147명이 독점을 해서 기뻐 우는 소리를 내는 이런 일도 큰 죄잖아요? (웃음) 죄예요, 행복이에요?「행복입니다.」여러분은 행 복일지 모르지만 선생님은 만민의 여자님들에게 죄를 짓고 있다는 거 예요. 평등하지 않다는 얘기라구요.

342 자녀가 먹고 자라 걸을 때까지는 부모는 양육을 하는 데에 전체를 희생적으로 투입하지만, 걷는 시대가 되어 여러분이 효도를 하게끔 되 어 선생님의 십 배, 백 배, 몇천만 배라도 후손한테 그렇게 했을 경우 에는 세상은 행복의 길이 만들어져 지상천국이 되어 버린다구요. 그걸 생각해서 여러분이 탕감의 저편에는 세계의 여왕님의 웃는 모습이…. 만민이 기뻐할 수 있을 때까지 언제나 웃는 모습으로 환영하는 사람이 되었을 때에는 지상천국 완료시기가 된다구요, 일본 여자로 인해서. 완 전 탕감복귀! 말해 보라구요.「완전 탕감복귀!」완전 탕감복귀, 불완전 탕감복귀?「완전 탕감복귀!」

최근에 선생님이 발표한 것은 ‘탕감혁명 ’이라고 하는 거예요. 탕감혁 명!「탕감혁명!」양심혁명!「양심혁명!」심정혁명!「심정혁명!」세상에 는 없다구요. 탕감혁명이라는 것은 탕감 같은 것을 한번에 차 버린다 하는거라구요. 그이상한다는거예요. 무슨할수없는일, 절대복종 으로 할 수 없는 일이 없다는 거라구요. 명령을 하면 어떤 일이라도 하는 거라구요.

만일 일본 여자로서 한국에 시집을 온 사람에게 뭐 중국인과 다시 결혼해라 하면 어떻게 할 거예요? 탕감복귀잖아요? 일본의 법정에서 해제되지 않는 죄를 한국의 법정에서 해제를 하고, 중국에서 죄 지은 것을 중국의 법정에서, 소련에서 죄 지은 것을 소련의 법정을 중심삼 고 해제해야 하는, 그런 120국가 이상의 국가 법정을 통해서 면죄될 죄를 한꺼번에 없애 버리는 그것이 혁명이잖아요? 알겠나?「예!」

힘들지. 한 여자가 120국가의 법정에 서서 살아남기란 뭐 뼛속의 골수까지 없어져 버릴 그런 입장인데, 탕감혁명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섰을 경우에는 사탄도 굴복하고 ‘그렇습니다. ’한다는 거예요. 소위, 그 러한 상대권이 자신에게 전수되는 것을 허용하는 평안의 천국이 찾아 오는 거라구요. 거기에 왕으로 맞이해 가지고, 꽃다발을 안고 ‘와, 만 세! ’가 아니라구요. 억만세를 하면서 해방의 일본, 여자 나라의 여왕님 343 이 된다는 거예요.

그런 희망을 가지고 참으면서 가지 않고는 일본의 장래에는 꽃필 나 무가 없다구요. 꽃이 피지 않는다 하면 열매를 맺을 수 없다는 거라구 요. 일본 민족이 사라져 버린다는 거예요. 이러한 비참한 타락의 근원 동기를 만들었다 하면, 그 해방권을 바라고 가는 것은 당당한 권위임 을 인정한 그 길이라 할 때는, 어떠한 고생이라도 정정당당히 소화하 며 가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알겠습니까?「예.」알겠습니까?「예.」더 크게!「예!」86세의 아버지는 귀가 안 들리니 더 크게!「예!!」(웃음) 선생님이 그 소리에 쓰러져 버리겠다! (웃음)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 심)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