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참부모와 영생 - [8대교재교본] 천성경 참부모

5) 참부모와 영생

여러분이 상대를 만나서 사랑할 수 있는 자녀를 받기 위해서는 부모를 따라가야 됩니다. 자녀를 얻었으면 `아, 내가 하늘나라를 거느리고, 하늘나라 전체를 거느릴 수 있는 길을 위해서 따라간다.` 할 수 있어야 됩니다. 그거 얼마나 멋집니까! 지상세계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가정을 가지고 통일종족을 받고, 통일세계를 받고, 통일의 하늘을 받기 위해서 가는 것입니다. 왜 참부모를 따라가야 되느냐? 이 우주 전체를 상속받기 위해서 따라가는 것입니다. 얼마나 멋지냐 이겁니다. 하나님과 참부모는 모든 것을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게 참부모주의입니다. 참부모주의가 이렇게 훌륭한 것이다 이겁니다.

뜻을 위해서 충성하려는 통일교회 패들은 한국에 가도 통일교회가 우리 것이고, 남미에 가도 그렇고, 아프리카 어디든지 우리 것입니다. 참부모가 놀라운 것이 뭐냐 하면, 그분을 만나서 영원히 하나 되겠다고 결심하고 영원히 하나 되게 되면 이 우주 전체를 하나님이 상속해 준다는 것입니다. (124-40, 1983.1.16)

여러분은 선생님이 저 별나라에 가 있으면 어떻게 찾겠습니까? 사랑의 마음으로 `지지직` 하고 방향을 맞춥니다. 방향을 맞춰 `선생님, 아버지!` 이러면 대번에 들어맞는 것입니다. 오지 말라고 해도 참부모의 자리에 휙 온다는 겁니다. 그게 참부모의 사랑주의입니다. 그러면 째까닥 방향이 들어맞는 것입니다. 즉각적으로 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죽을 때까지 부모를 그리워하면서 생활해야 됩니다. 부모를 위해서 눈물지을 수 있는 생활을 하다가 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야 죽으면 천국에 갑니다. 그것이 원칙입니다. 그것을 못했기 때문에 그걸 때우기 위해서 오늘날 참부모가 나온 것입니다. 참부모가 그 운동을 재현시켜서 조건을 세웠다는 것으로 천국을 가는 것입니다. (124-41, 1983.1.16)

우리 통일교회에서 주인이 누구냐 하면 선생님입니다. 거기에는 이의가 없습니다. 왜? 누구보다도 투입했다는 것입니다. 누구보다도 위했습니다. 또, 스승입니다. 누구도 내 대신 할 수 없습니다. 아무리 해봐도 나만 못합니다. 한 달을 못 가서 펑크가 나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산에 가서 땅구덩이를 파고 들어가 있으면 땅구덩이를 파서라도 모셔 가려고 할 것입니다. 왜? 문 선생 같은 스승이 없기 때문입니다.

또, 참부모라는 말을 중심삼고 볼 때, 세상 하늘땅의 복을 전부 갖다 주고 영생을 보증할 수 있는 증서를 줍니다. 사탄과 하나님 앞에 입증서를 줍니다. 그걸 압니다. 그것을 모르고 있으면 자기 조상들이 와서 경배합니다. 그것을 받고 난 그날에 자기의 3대조가 와서 경배합니다. 놀라운 사실입니다. (200-73, 199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