④ 소생적 국제결혼-3만 가정 - [8대교재교본] 천성경 축복가정

④ 소생적 국제결혼-3만 가정

지금까지 많은 축복을 해 나오고 1992년에는 3만 쌍 축복이 벌어졌습니다. 왜 3만 쌍이냐? 이것은 국제적입니다. 1952년에 부모를 중심삼고 세계적으로 축복할 수 있는 세계 시대를 잃어버린 것이 1992년, 40년 만에 세계적 축복 시대로 들어가기 때문에 3만 쌍 결혼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이것은 세계적인 시대의 소생입니다. (275-282, 1996.1.1)

1992년의 3만 쌍 축복은 소생입니다. 국제적인 기준이었습니다. 인종이니 문화니 모든 것을 부정하는 것입니다. 결혼이 뭐냐? 아담과 해와의 사랑을 위해서 만든 것이 결혼이지요? 아담과 해와는 사탄을 중심삼고 하늘을 부정했지만, 하나님을 중심삼고 참부모를 중심삼고 이걸 긍정함으로 말미암아 탕감복귀하는 것입니다. (277-136, 1996.4.7)

자기 멋대로 결혼해가지고 지금까지 반대해 온 것이 부모라는 겁니다. 그랬으니 통일교회에서 축복권을 부모에게도 세워 준 것입니다. 사탄세계를 같이 축복해 줘야 되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3만 쌍 축복 때는 일주일 수련 받은 사람까지 다 축복해 준 것입니다. 이렇게 넘어가는 것입니다.

지금 세계적인 시대에는 3만 쌍, 36만 쌍, 그 다음 젊은 청년들이 360만 쌍 결혼할 수 있는 때가 올지도 모른다는 것입니다. 지금 청소년들이 누더기 판도가 된 것이 아담가정에서부터 비롯된 것입니다. 예수도 결혼 못해서 죽은 것입니다. 사랑관계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그와 같은 판도가 다 벌어지는 것입니다. 완성시대에 있어서 부모님이 해야 할 것은 직계 자녀, 청소년을 중심삼고 결혼시켜야 하기 때문에 이제부터 기성가정의 축복은 내가 손대지 않아도 됩니다. (243-326, 1993.1.28)

가정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지난해 3만 쌍을 결혼시킨 것입니다. 이건 세계적인 폭탄입니다. 3만 쌍 결혼을 생각해 보라는 겁니다. 어미 아비들도 아들딸을 마음대로 못하는 세상인데, 통일교회 문 선생이 131개국 젊은이들을 데려다가 마음대로 결혼시킨 것입니다. 그 이상의 기적이 어디 있고, 그 이상 세계적인 사건이 어디 있느냐는 것입니다. (243-214, 1993.1.10)

1992년 4월 10일을 중심삼고 모슬렘을 비롯하여 8개국을 축복해 줘가지고 모슬렘까지 통일하는 조건을 세운 것입니다. 이것을 모르고 있지요? 그 축복의 자리에 참석 안 한 사람이 없습니다. 모슬렘도 축복 가운데 참석했습니다. 3만 쌍을 축복했다는 것은 세계적인 축복이라는 것입니다.

중국사람, 한국사람, 북한의 젊은 사람들이 거기에 반해가지고 들어왔습니다. 공산주의가 전환해가지고 돌아와서 축복받은 사람들까지도 있다는 것입니다. 이게 전세계적으로 커버했다는 겁니다.

131개국의 젊은 남녀 3만 쌍을 잡아다가 사진 가지고 매칭을 해서 결혼식을 했는데, 그것을 전부 따라가고 있다면 그런 정신나간 사람이 세상에 어디 있느냐 이겁니다. 그런 일을 하는 사람이 나밖에 없습니다. 레버런 문이 정신나가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능력이 너무 많다 보니까 그런 거 아니에요? (243-247, 1993.1.17)

앞으로 가정당에는 개인이 가담하지 않습니다. 가정이 가담해야 되는 겁니다. 그래가지고 전부 다 축복을 받게 해야 됩니다. 그게 쉽겠어요, 어렵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종족적 메시아를 배치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고향에 돌아가가지고 종족적 메시아로서 기준만 세워 놓는다면 일족이 전부 다 한꺼번에 말려 들어오는 겁니다.

3만 쌍 축복받은 사람들이 전부 고향에 돌아가가지고 12쌍씩만 전도하더라도 3년 이내에 36만 쌍 축복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럴 수 있는 환경을 다 만들어 놓았다는 겁니다. 생각해 보라구요. 역사적으로 3만 쌍까지 결혼시킨 사람이 세상에 나 외에 누가 있었어요? 이제는 360만 쌍까지도 해주려고 합니다. 그러려면 하루에 만 쌍씩 해도 1년은 해야 됩니다. 그래서 내가 영계에 가서 `아버지, 인종차별이라든가 모든 복잡한 문화권을 섞어가지고 당신이 좋아하는 통일세계로 만들어 놨습니다.` 할 때, 하나님이 `하하하!` 하고 웃으시게 되어 있다는 겁니다. 이제 우리 똑똑한 통일교회의 젊은 청년들에게도 그것이 가능할 수 있는 시대권 내에 들어왔다는 것입니다. (241-138, 1992.12.20)

131개국에서 3만 쌍이 사진만 보고 결혼을 했습니다. 그것은 역사적인 사건입니다. 이것을 로마 교황이 할 수 있어요? 미국 대통령이 할 수 있어요? 내가 원한 게 아니라 여러분이 원한 겁니다. `제발 선생님이 해주소!` 한 것입니다. 그래, 여러분! 이번에 커플을 만들어 주니까 잘 맞아요, 안 맞아요? 사진을 보고 한다는 것을 세계가 다 압니다. 통일교인들은 지혜롭기 때문에 선생님한테 맡겨서 합니다. 다음부터는 내가 안 하려고 그럽니다.

그러면 우는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예전에 할 건데….` 이럴 것입니다. 그런 힘이 어디서 오는 거예요? 사람을 보면 안다는 것입니다. 그런 뭐가 있기 때문에 통일교의 교주도 하는 것입니다. 교주 하기가 쉬워요? 역사 이래 제일 핍박을 많이 받은 사람이 레버런 문 아니에요? 퀴즈에도 나오잖아요? `역사 이래 제일 핍박을 많이 받은 종교 지도자가 누구냐`? 하면, `레버런 문!` 그러잖아요. (235-249, 1992.9.20)

여러분이 이제 사람 사태가 나서 도망을 다닐 수 있는 때가 온다는 것입니다. 또 누구한테 설명을 들었느냐 할 때 축복받은 가정들 중에서 제일 높은 가정한테 설명을 들었다고 하는 것이 자랑인 때가 온다는 겁니다. `3만 쌍 축복받은 사람한테 들었습니다.` 하고 `6,000쌍 축복받은 사람한테 들었습니다.` 할 때, 어느 것이 더 가치 있겠어요? 그러니까 통일교회에서 오래된 사람들은 축복에 대한 해설만 해주고 다녀도 대접받는다는 것입니다. (235-165, 1992.8.29)

세계의 젊은이들 3만 쌍이 한 곳에 모여서 결혼한다는 사실은 우주사적인 경사입니다. 그것은 궁전에서 어떤 왕을 중심삼고 왕자 왕녀들이 시집 장가 간다고 해서 일국이 찬양하는 것보다 더 대단한 것입니다. 세계적인 차원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이 세계적인 사건으로 계속되어서 1차, 2차, 3차까지만 발전한다면 그 다음부터는 큰일이 벌어집니다. (234-281, 1992.8.27)

이번에 3만 쌍을 전부 공개해 버리는 겁니다. 40일만 교육받고 축복받아 알게 되면 그 다음에는 둘이 합해가지고 3년 노정 가야 됩니다. 공 안 들인 사람까지 혜택을 주는 겁니다. 그러니 여러분들이 `축복받은 가정은 저렇구나!` 하고 동네방네가 사모하고 추모할 수 있는 전통을 세우라는 겁니다. 그렇게 해서 새로 축복받은 사람들이 여러분의 가정에 들어와가지고 12지파와 같이 엉켜야 됩니다.

그래서 선생님을 중심삼은 환경과 마찬가지로 `아이고, 그 집에 가서 밥 좀 먹어 봤으면!` 이럴 수 있는 환경이 돼야 되는 겁니다. 사랑의 도리를 따라서 하나님이 투입하고 잊어버릴 수 있는 실천노정의 주체자가 되게 될 때는 그 환경은 황무지가 되려야 될 수 없습니다. 민족의 결합된 함성과 남북통일의 성원의 소리가 천지를 진동할 것이고, 머지 않아 남북해방의 날이, 환희의 소리와 더불어 통일교회 사람들이 만세삼창을 부를 날이 올 것입니다. (215-108, 199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