② 입적은 나라 축복시대에 있다 - [8대교재교본] 천성경 축복가정

② 입적은 나라 축복시대에 있다

통일교회 축복은 교회축복이지 국가축복이 아닙니다. 세계축복까지 3단계를 넘어가야 됩니다. 교회축복시대를 지나 남북통일을 해서 하나의 나라를 가지고 하늘나라를 중심삼은 축복시대가 국가축복시대고, 그 다음에는 지상·천상 세계가 하나 되는 축복시대입니다. 3대 축복권 시대를 넘어가야 합니다. 그것이 아담 일대에 됐을 것을 재림시대에 와서 선생님 일대에서 전부 다 끝마쳐야 됩니다. 2000년까지 세계적 축복을 한꺼번에 해줘야 됩니다. 그래서 본격적인 입적이 되는 것입니다. (290-254, 1998.3.2)

통일교회 축복받은 가정들이 성례식을 했지만, 그 성례식은 교회 내의 성례이지 국가 내에서의 성례가 아니요, 세계 내에서의 성례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축복의 날도 교회의 축복, 나라의 축복이 있어야 됩니다. 세계의 축복, 천국 가서 영원한 축복의 예식을 거쳐야만 본연의 세계에 돌아갈 수 있는 길이 있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여러분 통일교회 축복을 받는다고 해서 전부 간단히 편리하게 살짝 해서 선생님 모르게 축복받았다고 해도 안 통합니다. 나라축복을 거쳐야 됩니다. 그래서 천상에 가가지고 대입회식과 더불어 입적식을 거쳐가지고 열두 지파 편성을 끝내가지고 하나님을 중심삼고 참부모가 저 나라에 가서 좌정해야만, 자리를 잡고 앉아야만 모든 만민은 순차적으로 자리를 잡고 앉게 된다는 것입니다. (185-36, 1989.1.1)

통일교회 결혼도 3단계를 넘어가는 것입니다. 교회축복·나라축복·세계축복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축복받은 가정들이 지금까지의 단계를 넘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원래는 탕감 조건이 없는 해방된 사람들이 결혼할 것인데 탕감 조건에 걸려 있습니다. 교회 앞에 핍박하는 나라가 있고, 나라 앞에 세계가 있는 것을 넘어가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정을 끌고 핍박이 없는 해방된 자리에 넘어가서 하나의 통일된 세계에 있어서 아담 가정에서 하늘이 축복하던 상속권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해방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교회권·국가권·세계권이 있습니다.

세계적인 왕권복귀의 권을 넘어가서 사탄세계의 참소권을 벗어남으로 말미암아 지상·천상 세계의 해방이 벌어지므로 그 자리에 올라가서 축복을 받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런 자리를 세 번 이어 넘어가는 것입니다. (285-236, 1997.6.5)

축복받은 가정들이 종족적 메시아가 되는 것은 뭘 하기 위한 것입니까? 입적하기 위한 것입니다. 입적해서 나라를 찾아가지고 국가적 축복을 받기 위한 것입니다. 그래 종족적 메시아들은 종족적 메시아들끼리 합해서 자기 나라를 찾아야 됩니다. 그 나라를 세계에 입적시킴으로 말미암아 세계축복을 받자는 것입니다. (268-251, 1995.4.2)

나라를 찾게 되면 입적시대가 옵니다. 하나님의 나라가 없기 때문에 모든 인류는 새로이 하나님의 혈족으로 입적하는 시대가 오는 겁니다. 그래서 대이동시대가 온다는 것입니다. 공산주의가 자본주의 중심삼고 완전히 하나의 파괴적인 면으로서 강제로 했지만, 앞으로 자진해서 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259-223, 1994.4.10)

입적시대가 올 때는 대한민국의 백성이라는 이름 가지고는 안 되는 겁니다. 사랑을 중심삼고 모든 민족을 극복해야 합니다. 가정을 부정하고, 종족을 부정하고, 민족을 부정하고, 국가를 부정하고, 세계를 부정하고, 천상세계의 지옥까지도, 영계의 지옥까지도 부정하고 마귀를 부정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걸 긍정하는 것이 타락입니다. 이렇게 떨어졌으니 반대로 올라가야 되는 것입니다. (259-223, 1994.4.10)

지금은 나라가 없으니 교회 안에서 축복했지만, 앞으로는 나라에 입적해야 되는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의 책임을 해야 나라에 입적되는 것입니다. 나라에 입적하고 세계에 입적해가지고 참부모와 하나 되어가지고, 참부모가 주체라면 온 세계 가정들이 객체로서 하나 되어가지고 하나님을 모실 수 있는 가정을 헌납해야만 천주적 축복가정 이상이 형성되는 겁니다. 그것이 지상천국, 천상천국이었느니라! 아멘! (269-65, 199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