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절대신앙·절대복종 하면 천국으로 직행 - [8대교재교본] 천성경 참가정과 가정맹세

나. 절대신앙·절대복종 하면 천국으로 직행

제4차 아담권을 해방해가지고 자리를 잡아야 됩니다. 부모님이 영계에 가기 전에 이 일을 전부 다 가르쳐 주고 가야 됩니다. 선생님은 절대가정을 중심삼고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입니다. 그러니 하나님이 그 가정을 위하는 것입니다. 거기에 영원한 참사랑의 길이 연결되는 것입니다. 여러분 자신이 절대신앙을 못하면 절대사랑이 심어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싹이 나오면 키워야 됩니다. 키우려면 자기의 모든 피와 살을 투입하고 희생해야 되는 것입니다. (295-163, 1998.8.19)

탕감이 필요없습니다. 구원이 필요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이라는 원리 말씀 중심삼고 하늘과 땅의 그 법도를 따라야 되는 것입니다. 이제 새로운 법이 나오는 것입니다. 헌법이 나오는 것입니다. 지상에서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 하면 영원한 천국이 이뤄지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자연히 하늘세계를 땅에서 다 보고 느끼고 알고 사는 것입니다. (293-275, 1998.6.2)

창조할 때 절대신앙 위에서 절대사랑·절대복종 하는 심정으로 했기 때문에 그 위에 우리 통일교회는 부모라는 이름을 가지고 하늘 부모와 지상 부모를 모시는 자리에서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 하는 입장에 있기 때문에 창조이상적 사랑의 가정을 중심삼고 모든 것이 일체 되어가지고 승리의 패권을 세워서 사랑의 주권 국가의 출발을 형성할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런 시대입니다. (303-157, 1999.8.17)

축복가정이 뭐냐 하면, 영계나 육계나 하나님의 참된 생명의 핏줄이 연결될 수 있는 기반을 상속받은 사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마음대로 주관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하나님이 마음대로 복귀역사를 지금부터 탕감조건 없이 전권을 가지고 밀어제끼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러한 실력을 가진 상대적 입장에 서느냐 못 서느냐 하는 것이 문제지, 결심을 가지고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의 기준으로 하나 될 때는 일사천리로 모든 것이 전부 수평세계로 금을 그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하나님의 절대사랑과 핏줄이 하나 된 자리에 서 있는 참된 아들딸만 되면 이 우주의 모든 전부가 아들딸에게 상속되기 때문에 소유가 된다는 것입니다. 사랑으로 하나 되면 내 것이 되는 것입니다. (300-303, 1999.4.11)

축복가정은 세계적입니다. 천주적인 것입니다. 선생님을 대행할 수 있는 직계의 아들딸과 같은 것입니다. 선생님이 축복해 줄 때는 나보다 더 잘되고 내 뒤를 따라오라고 해준 것입니다. 그러니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의 마음만 가지면 선생님이 하던 일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창조할 때 그런 심정을 가지고 출발한 것입니다. 주체 되는 하나님이 `내가 말하면 실체 사랑의 대상이 생겨난다.`고 한 것입니다. 절대신앙입니다. 절대사랑의 상대를 만난다는 것입니다. 사랑의 상대는 사랑의 주인이 되기 위해서는 상대가 없어서는 안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 앞에는 하나님 자신도 절대 복종한다는 것입니다. 절대 순응하는 데서 순환운동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301-74, 1999.4.16)

에덴동산에서 하나님이 창조할 그 당시에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으로 창조한 것입니다.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으로 신인애일체권을 만드는 것입니다.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이 신인애일체권이 되어서 절대적인 하나님과 같은 아들딸의 모든 권한도 자유롭게 행사할 수 있고, 자유분방한 세계가 되어가지고 어디든지 통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 활동을 할 수 있는 능력자가 되어야만 비로소 하나님을 해방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301-85, 1999.4.16)

불신함으로 말미암아 다 깨졌습니다. 하나님을 절대 사랑하지 못해 이렇게 된 것입니다. 하나님을 절대 사랑하고, 하나님 앞에 절대 복종하지 못함으로써 타락했기 때문에 참부모가 이 모든 탕감길, 고속도로를 만들어 놨기 때문에 참부모에 대해서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 하게 되면 하늘땅이 밤이나 낮이나 불러 열 번 깨우더라도 순응하는 것입니다. 하룻밤에 백 번을 깨우더라도 불평하면 안 됩니다. 그게 복종입니다. 순종은 자기 소성(素性)을 갖고 따라가는 것이지만 이건 없습니다. 하루에 몇천 번을 하더라도 순응해야 됩니다. (300-240, 1999.3.23)

하나님을 중심삼고 지상세계와 천상세계가 하나 되는 것입니다. 참부모를 중심삼고 통일적 팻말을 가져옴으로 말미암아 여기서 하나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창조할 때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을 가지고 위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우리도 이런 전체·전반·전권·전능의 기반 위에 서야 되는 것입니다.

창조 본연으로 돌아왔기 때문에 거기에서 사랑의 대상을 찾기 위해 절대신앙을 가지고, 절대사랑·절대복종의 심정을 가지고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하던 모든 것을 다시 찾아가지고, 우리 자신도 하나님 대신 이 세계에 대해서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 해야 되는 것입니다. (303-154, 1999.8.17)

여러분 가정은 역사와 하늘땅을 대표한 가정입니다.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 위에 절대·유일·불변·영원한 가정이요, 거기에 하나님을 모신 영원한 가정이 되어가지고 그것이 영원한 종족이 되고 영원한 민족이 되고 영원한 천국이 될 때, 지상천국 시대로부터 천상천국으로 직결되어 하나의 세계가 되는 것입니다. (295-257, 199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