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세계에서 승리할 수 있는 비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10권 PDF전문보기

사탄세계에서 승리할 수 있는 비결

오늘날 인간들은 아버지가 아버지인지, 누가 누구인지 모릅니다. 깜깜천지에서 살고 있습니다. 아버지를 잃어버리고 보지 못했으니 그 아버지가 어떻다는 것을 설명해 주는 사람이 나와야 합니다. 아버지가 어떻고 어떻다고 설명해 줄 수 있는 내용을 갖고 오는 사람이 참목자입니다. 그 모습을 바라볼 때, 자신도 어쩔 수 없이 자기의 마음이 그리로 끌려가는 핏줄의 인연을 느낄 수 있는 지도자를 만나야 됩니다. 여러분, 예수가 이 땅위의 인간들 앞에 참아버지로 오셨지만 그런 인연을 느낀 사람이 없었습니다.

그러면 사탄세계에서 승리할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이뇨? 하나님이 나의 아버지라는 사실을 해명하여 하나님도 눈물지으실 수 있는 자리까지 나아가는 것입니다. 그런 자가 하나님의 아들딸입니다. 하나님 앞에 나아가 `당신은 역사노정에서 수많은 원수들 앞에 농락받고 고충을 겪으시면서도 저희들을 아들 삼고 딸 삼기 위하여 피눈물의 역사노정을 개의치 않고 이시간까지 참아 나오신 저희들의 참아버지시옵니다. 당신의 심정은 이러하고 당신의 마음은 이러하고 당신의 몸은 이러한 것을 알았습니다' 라고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면 하나님께서는 대성통곡을 하실 것입니다. 하나님의 위신을 잊어버리고 하나님의 보좌를 생각하지 않고 대성통곡을 하실 것입니다. 그 모습이 남루하고 타락세계에서 지친 형편없는 모양이라 할지라도 하나님이 위신을 잊어버리고 통곡하시게 만들 수 있는 자라야만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어 있습니다.

인간들은 많은 욕심을 갖고 있습니다. 내가 바라는 것은 그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을 욕먹는 자리에 몰아넣어서 죽이는 한이 있더라도 하늘의 아들딸이 될 수 있는 인연을 맺는 자리에 세우고 싶습니다. 여기에 들어와 말씀을 들으면, 즉 하나님이 어떻다는 것을 보여 주다시피 해명해 주는 말씀을 들으면 하나님을 붙들지 않을 수 없는 사무친 마음이 우러날 것입니다. 그런 느낌이 일어나지 않는다 할진대 그 운동은 세계적인 운동이 아닙니다. 가다가 깨지고 만다는 것입니다.

통일교회를 믿고 여기에 나온 여러분! 원컨대 여러분은 그러한 사람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그런 사람이 되어 있습니까? 그런 운동이 내 개체를 중심삼고 벌어져야 합니다. 참다운 양심을 중심삼고 참길을 찾아 헤매는 사람에게 하나님을 해명해 주면 자기도 모르게 휩싸여 돌아간다는 것입니다. 돌아가게 할 수 있는 것은 천적인 내용, 본연의 양심의 힘입니다. 지금 여러분이 갖고 있는 양심이 아니라 본연의 양심의 힘입니다. 그 본연의 양심의 힘과 본연의 심정이 폭발되어 나오는 느낌을 신앙노정에서 찾지 못한다 할진대 천국 못 갑니다. 하나님의 아들딸로 서지 못해요.